성경적 가치관과 세계관에 기준한 한국예수문화원 주관의 ‘제1회 CTS롯데웨딩박람회’가 잠실롯데호텔 지하 1층 사파이어볼롬에서 오는 6월 13일부터 6월 14일까지 양일간 개최된다.
한국예수문화원 주관의 웨딩박람회는 새로운 크리스천 가정의 출발이라는 점에서 일반적인 웨딩컨설팅 업체들이 이제껏 지향했던 다양한 이벤트, 할인행사, 협력업체와의 연결 짓기 등의 답습을 가능한 지양하고, 새로운 크리스천 예비부부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요구, 예상비용에 딱 맞는 개인별 1:1 맞춤 정보 및 고품격 웨딩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직접 참여하여 확인하고 볼 수 있도록 기획된 웨딩쇼는 고객이 박람회에 참가한 업체들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해 볼 수 있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참여 업체별로 특별 행사를 통한 할인된 가격으로 결혼관련 물품을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결혼 상담 및 조언을 통해 가장 적절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다.
한국예수문화원 측은 “한국 웨딩문화를 존중하면서 한국의 전통적 혼례에 현대적 실용성을 가미하는 것 뿐만 아니라 그 위에 성경적 가치관으로 아름답게 적용된 다양한 분야의 결혼 명품을 엄선하여 고 품격 웨딩박람회로 진행될 것이다. 이에 따라 상업화된 행사가 아닌 축제로서의 결혼에다가 신앙적 갈등으로 인한 여러 고충까지도 섬세하게 배려하는 행사가 되리라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