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섬, 필리핀서 영어 영성캠프 개최

김재홍 기자  jhkim@chtoday.co.kr   |  

한국기독교섬김운동본부(대표 박성준 목사, 이하 한기섬)가 초∙중학생을 위한 ‘2009년 여름방학 영어 영성캠프’를 7월부터  8월까지 세 차례에 걸쳐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NBCA 국제학교에서 개최한다.

한기섬이 오랜 기간 기획하고 준비해 온 이번 캠프는 단순히 해외의 문화만을 체험하는 것이 아니라 참가한 학생들이 영어 학습에 집중하게 하고 영성을 함양시키는 등 차세대 지도자로 키워가게 하려는 의도가 엿보인다.

이번 캠프는 필리핀 NBCA 크리스천 국제학교에서 우수한 원어민 강사진에 의해 개인별로 진행하는 영어집중 교육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그룹별 모임을 통해 영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찾고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캠프 기간 동안 매일 아침은 영상 큐티로 시작하며 예배모임 등을 지속적으로 갖는다. 뿐만 아니라 모든 캠프 일정이 영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짜여 있고, 특히 캠프 마지막 주일에는 국제학교의 수업청강과 미국학교 입학 시 영어 평가기준인 슬렙(SLEP) 테스트를 실시하여 자신의 영어능력을 검증받을 수 있게끔 한다.

또한 이번 캠프에는 다양한 활동들과 선교지 방문 및 필리핀 문화를 체험하는 프로그램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청소년들에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 타민족 문화에 대해 넓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한기섬 사무총장 박성준 목사는 “하나님의 비전과 열정, 그리고 세계화시대 일꾼으로서의 자신감과 가능성을 확인하고 실속 있는 영어영성캠프를 통하여 차세대 지도자로 양육시키려 한다”고 소개했다.

한기섬의 ‘2009년 여름방학 영어 영성캠프’는 2009년 7월 20일(월)부터 3주, 4주, 6주 과정이 있으며 여름방학 성수기에 대비해 6월 30일까지 선착순 마감한다. 참가문의 및 신청은 인터넷(www.nbca.co.kr)이나 전화(1544-1516)로 할 수 있다.

# 한기섬-NBCA. Inc는 성경적 가치관을 가진 미래 지향적인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기 위하여 필리핀 정부로부터 국제학교, 어학센타, 교회를 정식인가 받고 미국기독교학교연맹(ACSI)에 가입하여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는 필리핀 마닐라 BF Homes에 위치한 기독교 교육재단이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