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 것 없는 ‘먹거리 홍수 시대’, 각광받는 ‘농수산 25’

김은애 기자  eakim@chtoday.co.kr   |  

무농약, 저농약, 유기농 제품만 산지직송 인터넷 판매

먹거리 홍수 시대다. 거리를 나서면, TV나 컴퓨터를 켜면 온갖 먹거리들이 우리를 유혹한다. 시장이나 대형마트를 가면 넘쳐나는 먹거리들이 산처럼 쌓여있다.

그러나 홍수가 나면 마실 물이 없어 죽는다고 했던가. 넘쳐나는 먹거리들의 홍수 속에 정작 ‘먹을 만한’ 먹거리들은 사라져가고 있다. 멜라민, 광우병 파동 등 각종 위협들이 도사리고 있고, 믿을 만한 먹거리는 돈을 더 얹어 주고서라도 구하기가 힘든 세상이 되어 버렸다. 여유가 있는 이들이야 산 넘고 물 건너서라도 ‘웰빙 식생활’을 즐기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그저 값 싸고 구하기 편한 먹거리만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먹어야 할 형편이다.

그런데 값 싸고 구하기 편하면서도 맛있고, 친환경적이며, 위생적인 먹거리들을 구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농수산 25(www.ns25.com)’가 최근 주목받고 있다. 무농약, 저농약, 유기농 제품만 공급하고 있는 이 쇼핑몰은 최근 현대인들의 식생활 개선의 대안으로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농수산 25(www.ns25.com) 홈페이지.

▲농수산 25(www.ns25.com) 홈페이지.

‘농수산 25(www.ns25.com)’는 김현영 대표가 직접 생산자와 제조업체를 방문하여 각 제조과정과 맛을 체험 후 제품을 엄선,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하고 영양가 높은 먹거리들을 공급하고 있다.

‘농수산 25(www.ns25.com)’의 취급품목은 수산물(완도 참전복, 영광굴비, 건어물, 해초류, 생선), 농산물(지역특산품 - 더덕, 곶감, 석류, 매실, 차, 강황울금, 버섯, 복분자, 구기자), 장류(된장, 고추장, 간장, 청국장), 한과, 폐백, 곡류, 과일, 김치, 선물세트, 다기류, 인삼, 홍삼, 건강기능성 식품 등이다.

김현영 대표는 “판매자로서 상도덕을 지키고 소비자가 믿고 찾을 수 있는, 안전하고 맛있는 최상의 제품으로 정직하게 판매하고자 한다”며 “농수산 25는 무농약, 저농약, 유기농 제품만을 산지직송 공급, 인터넷판매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문의: 062-603-3635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바이어하우스학회

“북한 열리면, 거점별 ‘센터 처치’ 30곳부터 세우자”

지하 성도들 단계적 준비시켜 각 지역별 사역 감당하게 해야 과거 조선족 교회 교훈 기억을 자치·자전·자립 네비우스 정책 주신 각 은사와 달란트 활용해 의료와 복지 등으로 회복 도모 제10회 바이어하우스학회(회장 이동주 교수) 학술 심포지엄이 4월 11일 …

이세종 심방

“심방, 우리 약점 극복하게 하는 ‘사역의 지름길’”

“열 번의 단체 공지보다 한 번의 개인 카톡이 더 효과적이다. 열 번의 문자보다 한 번의 전화가 더 효과적이다. 열 번의 전화보다 한 번의 심방이 더 효과적이다.” ‘365일 심방하는 목사’ 이세종 목사의 지론이다. 저자가 시무했던 울산교회 고등부는 심방을 …

대한성서공회

지난해 전 세계 74개 언어로 성경 첫 번역돼

성경전서는 총 769개 언어 번역 아직 전체 48% 언어 번역 안 돼 새 번역된 74개 언어 중 16개는 성경전서, 16개 신약, 42개 단편 2024년 말 기준 세계 성서 번역 현황이 발표됐다. 전 세계 총 7,398개 언어 중 성경전서는 769개 언어로 번역됐고, 지난 1년간 74개 언어로 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