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보다 헬스테크’ 건강식품 판매회사 리바이탈

김은애 기자  eakim@chtoday.co.kr   |  

호주와 뉴질랜드산 고품질의 천연 원료만 사용

세계적인 청정지역인 호주에 본사를 둔 한국리바이탈사는 재테크보다 헬스테크의 필요성을 느낀 2006년도에 설립됐다.

호주와 뉴질랜드의 뛰어난 자연 환경에서 나오는 독특하고 우수한 고(High)품질의 천연(Natural) 원료만을 사용하여 각종 건강식품, 화장품, 유기농 제품(A.C.O- Australia Certified Organic) 및 천연 스킨 케어 제품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제품들을 보급하여 건강한 노후생활에 앞장서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한국리바이탈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들은 엄격하고 까다롭기로 유명한 호주와 뉴질랜드 정부 보사부와 식약청의 모든 의약 제조법(T.G.A-Therapeutic Good Administration)을 철저히 준수하고 의약 및 건강식품 표준(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절차에 따라 각 분야에서 권위있는 연구진과 정부 관계자 아래 위생적이고 철저한 제조 공정을 거쳐 지구상에서 가장 자연적이고 우리 인간에게 가장 친근하면서 동시에 가장 효과가 좋은 제품을 만들겠다는 신념아래 모든 제품들을 생산 하고 있다.

특히 Rivtal P E Softgels Vitamin C는 비타민 C와 청정국가인 호주의 양 태반(Sheep Placenta)을 위생적으로 추출 가공하여 만든 먹는 제품으로 캡슐화한 고 단위 건강제다. 태반에는 식물태반, 동물태반, 그리고 인태반이 있는데 이 중 인태반은 의약품으로 많이 쓰이고 있이며 식물태반은 효과가 미비하다. 동물태반은 돈태반, 양태반 등이 있으며 국내 대부분은 돈태반을 원료로 하고 있다. 리바이탈과 엔젤리나크림은 호주 양태반을 쓰고 있어 안정성이 매우 뛰어나다. 현재 롯데백화점 200여곳과 홈플러스에 입점 예정상태다.

한국리바이탈에서는 “우리가 만든 제품은 우리가 사랑하는 가족들이 사용한다는 생각으로 앞으로 보다 더 적극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하여 최고의 제품들을 보다 좋은 가격과 좋은 서비스로 많은 분들에게 공급 하며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충고, 그리고 성원에 힘입어 고객 만족을 하나하나 실천 해 나가는 성실한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032-329-1045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