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규 법률 그룹, LA 온누리교회에 1만불 선교헌금

지재일 기자  jaeil@chdaily.com   |  

선교헌금 및 장학생 지원 등 지역 사회 환원하는 기업

▲ 이문규 법률 그룹은 LA 온누리교회에 1만불 선교헌금을 지원했다.

▲ 이문규 법률 그룹은 LA 온누리교회에 1만불 선교헌금을 지원했다.

한인 최대 이민법 전문 로펌 이문규 법률 그룹(www.leekent.com)은 지난 19일 LA 온누리교회(담임 안광국 목사)에서 선교헌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문규 법률 그룹은 매달 1회 무료 법률 상담을 LA 온누리교회에서 진행하면서 선교사들을 위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하던 중, 우연히 경기불황으로 선교헌금 지원의 부족함을 알고 1만불을 약정한 것이다.

이문규 대표 변호사는 "지난 9월부터 2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연말까지 매달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향후 한인 커뮤니티 지원 및 봉사 활동을 통해 한인 사회에 환원하는 자리에 앞장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LA 온누리교회는 1만불 선교헌금으로 중국, 몽골, 스리랑카, 멕시코 등 LA 온누리교회 파송 선교사 후원금 및 선교 후원 단체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문규 법률 그룹은 1997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설립된 이래 국제 분쟁, 기업자문 및 미국 이민 등 수천 건의 사건들을 성공적으로 처리한 미주 한인 최대의 종합 법률 회사다.

Lee & Kent 법률그룹
미국 로스앤젤레스 사무실
이메일: info@leekent.com
전화: 213-380-2828
주소: 915 Wilshire Blvd, Suite 2050 Los Angeles, CA 90017

서울 사무실
이메일: info@leekent.com
전화: 02-510-5200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8-1 제이타워 6층 #135-889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