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동안 지켜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미경 기자  mklee@chtoday.co.kr   |  

새이레기독학교, 학기마무리잔치 개최

▲새이레기독학교 초등학생들이 어쿠스틱 기타 연주를 선보이고 있다.

▲새이레기독학교 초등학생들이 어쿠스틱 기타 연주를 선보이고 있다.

새이레기독학교(교장 정낙범 목사)의 학기마무리잔치가 지난 22일 송파여성문화회관에서 열렸다.

학기마무리잔치는 한 학기 동안의 학교생활과 수업을 돌아보며 하나님께서 주신 재능과 은사를 발견하고 축하하는 날이다.

새이레에서 교육받는 5세에서 7세까지 유아들과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생들은 그간 갈고 닦았던 기량을 이날 모두 발휘해 학부모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 이날 행사는 새이레 찬양팀이 인도하는 찬양시간으로 문을 열었다. 이어 ‘어떤 분이실까?’를 주제로 한 초등학생들의 율동, 유아들의 오르프 연주, ‘팥죽할머니와 호랑이’를 주제로 해 초등학생들이 연극을 펼쳤다.

유아들이 핸드벨로 ‘반짝반짝 작은 별’을 연주하고, 초등학생들이 ‘저들 밖에’를 어쿠스틱 기타로 연주하고, ‘Happy Christmas’ 음악에 맞춰 유아들이 율동할 때에는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온 것이 실감났다.

2부 잔치는 더욱 다채롭게 진행됐다. 초등 2학년생들이 ‘내게 강 같은 평화’, 3-5학년 학생들이 ‘먼저 그 나라와 이를 구하라’를 영어와 중국어로 불러 호응을 받았다. ‘기쁘다 구주 오셨네’ 합주 연주와 정동인, 류지수의 피아노 연주, 정지인의 바이올린 연주도 이어졌다. 이밖에 감사편지 낭독, 초등학생들의 꽁트와 연극, 합창 등으로 축제의 분위기는 한껏 들떠올랐고, 이사장 박천일 목사(CTS기독교TV)의 기도로 마무리됐다.

송미경 교감은 “2009년도 한해를 무사히 마치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의 박수를 드린다. 귀한 성장을 허락하시고 품어주신 주님께 감사드리며 새이레교육공동체로서 함께 나누어주시고 이끌어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새이레기독학교는 2010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입학자격은 그리스도인이어야 하며, 본교의 교육철학과 교육방법에 동의하는 자 등이다. 제출서류는 입학원서 1부와 주민등록등본 1부, 학생증명사진 3매, 지정도서 1권 소감문, 전형료 등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할 수 있다.

문의) www.newjireh.org, 02-412-6262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북한 2025 신년경축대공연 김정은

평양 한복판 김정은 앞 ‘예루살렘 그 거룩한 성’ 성가 멜로디, 우연인가?

‘우리의 국기’ 연주 중 간주 부분 세계적 성가곡 ‘거룩한 성’ 유사 조옮김해 보면 박자와 음정 일치 표절보단 개사 후 ‘복붙’한 정도 예루살렘 재건 노래한 유명 성가 평양, 동방의 예루살렘 불리던 곳 김정은 등 최고 지도부가 총출동한 북한(조선민주…

복음통일 컨퍼런스 33차

25년 후 기독교 인구 265만 명 감소 예상… 경상도가 감소율 최고

25년 후에는 국내 기독교인의 인구가 지금보다 265만 명 줄어든 560만 명 수준에 그칠 것이라는 분석이 제시됐다. 특히 지방 소멸 위험 증가 속에서 경상도 지역에서는 절반 가까이 줄어들 것이라는 전망이다. 목회데이터연구소(이하 목데연)은 21일 넘버즈 272호에서…

윤석열 대통령에게 보낼 성경에 사인하는 김진홍 목사.

윤석열 대통령, 옥중에서 성경 읽는다

김 목사 “나도 옥중에서 성경 읽다 영적 체험 尹도 하나님 만나 새로워진 뒤 직 복귀하길” 시편 “여호와께서 붙드심이라” 글귀도 적어 윤석열 대통령이 옥중에서 성경을 읽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소식은 김진홍 목사(두레수도원 원장)가 매일 아침 공…

윤 대통령을 둘러싼 사법부의 행태 규탄 기자회견

“윤 대통령 인권 침해 반대… 인권위, 불구속 수사 권고해야”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체포와 구속을 강력히 규탄하며 국가인권위원회가 대통령의 방어권을 보장하고 불구속 수사를 권고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왔다.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세이브코리아(SAVE KOREA) 등 40여 개 시민·기독교 단체들은 20…

Carl R. Trueman 칼 트루먼

세상 바꾸려는 비판 이론, 세상 바꾸는 참 복음으로 바꾸자

서던 침례 신학교 총장인 앨버트 몰러는 이렇게 평가했다: “칼 트루먼이 존재하지 않았다면 우리가 그를 발명해야 했을 것이다.” 재치 있고 탁월한 평가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트루먼처럼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 사상이 어디서부터 어떻게…

이찬수 목사

이찬수 목사 “‘유사 내전’이라 할 정도로 대립 심화”

분당우리교회(담임 이찬수 목사)에서 ‘나라를 위한 기도’와 ‘나라를 위한 기도제목’을 홈페이지에 소개했다. 이찬수 목사는 지난 15일 ‘지금은 나라를 위해 기도할 때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역대하 7장 14-15절을 언급하면서 “지금은 겸손한 마음으로 하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