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도의집, 한국인 대상 집회 최초 개최

SF=김영빈 기자  newspaper@chtoday.co.kr   |  

한국인을 위한 Passion For Jesus

“대추수는 끊임없는 기도와 금식을 반드시 요구한다. 캔자스 시에서 마이크 비클이 하고 있는 중보기도 사역은 대위임 명령의 완성을 위해서 절대 필요한 것이다.” -로렌 커닝햄(국제 예수전도단 총재)

7일간 24시간 쉬지 않고 찬양과 기도로 하나님 앞에 제단의 불을 지펴온 캔자스시티 국제기도의집(International House of Prayer, 아이합)이, 오는 5월 최초로 한국인 대상 집회를 개최한다.

‘예수님을 향한 열정’을 주제로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동시통역이 아닌 강단에서의 직접 통역이 제공된다. 비영어권을 대상으로 열리는 최초의 집회다.

국제기도의집 대표 마이클 비클 목사가 주일 오후 2시 예배를 포함 총 4번에 걸쳐 말씀을 전하고, 그외 본 단체의 대표적인 설교자들인 루 잉글, 알렌 후드, 미스티 에드워즈, 박영진, 헬렌 리 등이 말씀을 전한다.

설교 시간 외에도 24/7 주야 기도실에서 임재를 체험하는 시간, 개인기도 사역 시간, 임파테이션(Impartation) 시간 등이 마련될 것이다. 목회자, 선교사, 일반 사역자, 청소년 사역자, 평신도 등 현재 교회의 리더이거나 앞으로 리더가 되기를 희망하는 모든 이를 환영한다.

집회 기간에는 동반하는 자녀들을 위해 만 6-12세 어린이들을 위한 사역도 제공된다. 자녀들은 어른들이 듣는 메시지와 유사한 내용의 메시지를 그들의 눈높이에 맞춰 듣게 될 것이다.

국제기도의집 한국인 사역부에서는 “이번 집회는 아이합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던 이, 개인 및 교회를 위해 기도의 불을 지피기 원하는 이, 중보 기도자들에게 귀한 은혜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으며 참석인원은 약 1,500여명으로 내다봤다.

작년 10주년을 맞은 국제기도의집에는 그동안 한국을 비롯, 전 세계에서 영적으로 갈급한 이들이 방문해 놀라운 은혜를 체험해왔다. 말씀과 성령의 만지심을 통해 거룩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거듭나고 주님과의 뜨거운 관계를 회복하게 되었다는 많은 간증들이 있다.

특별히 국제기도의집이 작년 11월 1일부터 시작된 IHOP-U Awakening을 통해 점점 강력한 기름부으심을 경험하고 있는 상태라 금번 행사가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국제기도의집에서는 놀라운 육적, 정신적, 영적 치료의 간증들이 나눠지고 주님의 사랑을 직접 체험하는 귀한 시간들이 이어지고 있다.

문의) http://www.renewgyn.com/PfJ.php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행동하는프로라이프를 비롯한 59개 단체가 5일(수) 정오 헌법재판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헌법재판소(헌재)의 이중적 태도를 강력히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헌재, 낙태법 개정 침묵하면서 재판관 임명만 압박?”

행동하는프로라이프를 비롯한 59개 단체가 5일(수) 정오 헌법재판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헌법재판소(헌재)의 이중적 태도를 강력히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이번 기자회견은 행동하는프로라이프 연대를 중심으로 바른교육교수연합, 자유와 정의를 실천하는…

1인 가구

“교회에서 ‘싱글’ 대할 때, 해선 안 될 말이나 행동은…”

2023년 인구총조사 기준으로 1인 가구는 무려 782만 9,035곳. 전체 가구 2,207만의 35.5%로 열 집 중 네 집이 ‘나 혼자 사는’ 시대가 됐다. 2024년 주민등록인구 통계상으로는 지난 3월 이미 1,000만 가구를 돌파했다고 한다. 2050년에는 전체의 40%로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

림택권

“오늘도 역사하시는 ‘섭리의 하나님’까지 믿어야”

“두 개의 평행선으로 이뤄진 기찻길이어야만 기차가 굴러갈 수 있듯, 우리네 인생도 형통함과 곤고함이라는 평행선 위를 달리는 기차와 같지 않을까 한다. 우리 앞날은 어떻게 될지 모르기에 그저 좋은 날에는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곤고한 날에는 하나님이 우리에…

조혜련

방송인 조혜련 집사가 이야기로 쉽게 전하는 성경

생동감 있고 자세한 그림 1천 장 함께해 성경 스토리 쉽게 설명 재미 함께, 신학교수 감수 거쳐 조혜련의 잘 보이는 성경이야기 조혜련 | 오제이엔터스컴 | 614쪽 | 55,000원 CGN 에서 성경 강의를 할 정도로 성경을 많이 읽고 연구한 방송인 조혜련 집사가 ‘성경…

열방빛선교회 촤광 선교사

“수령 위해 ‘총폭탄’ 되겠다던 탈북민들, 말씀 무장한 주의 군사로”

“수령님을 위해 총폭탄이 되겠다던 북한 형제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죄를 깨닫고 회개하고 거듭나면서, 지금부터는 살아계신 하나님을 위해 남은 생명을 드리겠다고 고백하더라” 열방빛선교회 대표 최광 선교사는 지난 25년간 북한 선교와 탈북민 사역을 …

북한인권재단 출범 정책 세미나

“인권 말하면서 北 인권 외면하는 민주당, ‘종북’ 비판 못 피해”

재단 설립, 민주당 때문에 8년째 표류 중 정치적 논쟁 대상 아닌 인류 보편의 가치 정부·여당·전문가·활동가들 역량 결집해야 국민의힘 박충권 의원이 주최한 ‘8년의 침묵, 북한인권재단의 미래는’ 정책 세미나가 3일 오전 10시 국회 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