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코리아, ‘2010 서울국제기독엑스포’에 참가

이미경 기자  mklee@chtoday.co.kr   |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 ㈜리소코리아(www.risokorea.co.kr/ 대표 우에무라 사토시)는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일산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열린 ‘2010 서울국제기독엑스포’에 자사 제품을 출품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리소코리아는 풀 컬러 프린터 ‘ComColor7050A’와 2컬러 디지털 인쇄기 ‘MZ1070A’ 제품 전시와 함께 제품 시연의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리소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대량의 고해상도 출력물을 저렴한 비용으로 출력할 수 있다는 ‘고효율 저비용’ 성능을 내세워 판매 가망 고객을 유치하는데 성공했다.

리소코리아 우에무라 사토시 대표는 “리소코리아 제품은 현재 많은 교회에서 사용 중이다” 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리소의 모노 제품뿐만 아니라, 풀 컬러와 2컬러의 인쇄기로 교회 주보용 대표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확립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앞으로 교회 뿐만 아니라 공공기관, 학교 등 에서도 리소코리아가 디지털 인쇄기의 대표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리소코리아(Riso Korea)는?

세계 디지털 인쇄기 시장의 70%를 점유하고, 공판인쇄기분야에서의 일본 내 시장점유율 70% 이상, 국내 35% 이상의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디지털 인쇄기 전문기업이다. 2001년 6월부터 국내 한국현지법인을 시작으로 모회사의 리소과학공업 주식회사로부터 한국 시장의 리소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도입, 판매 및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행동하는프로라이프를 비롯한 59개 단체가 5일(수) 정오 헌법재판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헌법재판소(헌재)의 이중적 태도를 강력히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헌재, 낙태법 개정 침묵하면서 재판관 임명만 압박?”

행동하는프로라이프를 비롯한 59개 단체가 5일(수) 정오 헌법재판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헌법재판소(헌재)의 이중적 태도를 강력히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이번 기자회견은 행동하는프로라이프 연대를 중심으로 바른교육교수연합, 자유와 정의를 실천하는…

1인 가구

“교회에서 ‘싱글’ 대할 때, 해선 안 될 말이나 행동은…”

2023년 인구총조사 기준으로 1인 가구는 무려 782만 9,035곳. 전체 가구 2,207만의 35.5%로 열 집 중 네 집이 ‘나 혼자 사는’ 시대가 됐다. 2024년 주민등록인구 통계상으로는 지난 3월 이미 1,000만 가구를 돌파했다고 한다. 2050년에는 전체의 40%로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

림택권

“오늘도 역사하시는 ‘섭리의 하나님’까지 믿어야”

“두 개의 평행선으로 이뤄진 기찻길이어야만 기차가 굴러갈 수 있듯, 우리네 인생도 형통함과 곤고함이라는 평행선 위를 달리는 기차와 같지 않을까 한다. 우리 앞날은 어떻게 될지 모르기에 그저 좋은 날에는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곤고한 날에는 하나님이 우리에…

조혜련

방송인 조혜련 집사가 이야기로 쉽게 전하는 성경

생동감 있고 자세한 그림 1천 장 함께해 성경 스토리 쉽게 설명 재미 함께, 신학교수 감수 거쳐 조혜련의 잘 보이는 성경이야기 조혜련 | 오제이엔터스컴 | 614쪽 | 55,000원 CGN 에서 성경 강의를 할 정도로 성경을 많이 읽고 연구한 방송인 조혜련 집사가 ‘성경…

열방빛선교회 촤광 선교사

“수령 위해 ‘총폭탄’ 되겠다던 탈북민들, 말씀 무장한 주의 군사로”

“수령님을 위해 총폭탄이 되겠다던 북한 형제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죄를 깨닫고 회개하고 거듭나면서, 지금부터는 살아계신 하나님을 위해 남은 생명을 드리겠다고 고백하더라” 열방빛선교회 대표 최광 선교사는 지난 25년간 북한 선교와 탈북민 사역을 …

북한인권재단 출범 정책 세미나

“인권 말하면서 北 인권 외면하는 민주당, ‘종북’ 비판 못 피해”

재단 설립, 민주당 때문에 8년째 표류 중 정치적 논쟁 대상 아닌 인류 보편의 가치 정부·여당·전문가·활동가들 역량 결집해야 국민의힘 박충권 의원이 주최한 ‘8년의 침묵, 북한인권재단의 미래는’ 정책 세미나가 3일 오전 10시 국회 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