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4~26, 27~29일 오산성은동산서
이 땅의 청소년들을 하나님의 사람으로 변화시키기 위한 성령의 새 바람, ‘2011 전국 청소년 겨울성령캠프’가 열린다.
시대가 빠르고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어 가치관의 혼돈과 갈등 속에 꿈과 나아갈 방향을 잃어버린 청소년들이 너무 많다. 그런데 성공하여 사람들이 인정하는 최고의 자리에 오른 많은 사람들에게서 공통적으로 발견할 수 있는 것은, 어린 시절부터 명확한 꿈과 그에 따르는 열정적인 노력이 있었다는 것이다. 이 땅의 청소년들이 하나님의 사람이 되는 꿈을 꾸고 그 꿈을 키워나가게 하기 위해, 교회는 그들의 신앙과 비전, 영혼과 열정이 살아나게 해야 한다.
‘2011 전국 청소년 겨울성령캠프’는 청소년들이 멋진 하나님의 사람으로 변화되는 캠프가 될 전망이다. 목회자사모신문(발행인 설동욱 목사)이 주최하는 이번 캠프는 2011년 1월 24(월)~29일(토)까지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오산 성은동산에서 총 2차에 걸쳐 진행된다.
캠프에는 특별한 강사들을 초청했다. 김문훈 목사(포도원교회), 홍민기 목사(브리지임팩트사역원 대표), 김인환 목사(지구촌교회), 다니엘김선교사(USA파송선교사), 크리스티김선교사(YM 하와이 열방대학 교수), 천관웅 목사(뉴사운드교회), 전광 목사(「백악관을 기도실로 만든 대통령 링컨」 저자), 김현철 목사(장유모든민족교회 담임), 임우현 목사(징검다리선교회 대표), 문대식 목사(늘기쁜교회), 설동욱 목사(서울 예정교회)등 청소년 전문사역자들이 은혜의 말씀을 전할 예정이며, 영원한 찬양사역자 소리엘, 축복의 사람, P.K, 플랜워십 등의 찬양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캠프를 주최하는 목회자사모신문 발행인 설동욱 목사(서울예정교회)는 “청소년기를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시기라고 말한다”며 “청소년기에 그들이 무엇을 선택하고 무엇을 하기로 결정하는 것은 그들이 앞으로 살아갈 인생의 방향을 결정하며 이 시기에 보고, 듣고, 배우는 것들은 그들의 인생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는 “청소년은 이 나라의 소망이다. 그들은 미래를 꿈꿀 수 있어야 한다”며 “하지만 지금 청소년들은 그들의 부모나 그 이전 세대는 상상할 수 없었던 어려운 문제에 직면해 있다. 입시경쟁, 학교폭력, 청소년 흡연율 세계 1위, 왜곡된 성문화, 인터넷 중독, 왕따, 자살 등 수많은 문제들이 우리의 청소년들을 병들게 하고 있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설 목사는 “이처럼 가정과 학교, 교회와 사회, 그 어느 곳에서도 자신의 삶의 가치와 원칙을 찾지 못하고 인생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시기를 힘들게 방황하며 보내고 있는 청소년들을 위해서 ‘2011년 전국 청소년 겨울성령캠프’를 준비하고 있다”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소년들은 마치 정글과 같은 세상 속에서 살고 있다. 그들에게는 이 정글을 헤쳐 나갈 수 있는 로드맵(Road Map)이 필요하다. 이번 2011년 전국 청소년 겨울성령캠프는 참석한 모든 청소년들에게 성경적인 바른 로드맵(Road Map)을 제시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는 또 “하나님은 이번 캠프를 통해 반드시 청소년들이 생각하는 꿈과 계획보다 더 놀라운 일을 경험하게 하실 것이고 넘치는 기쁨과 즐거움을 미래의 지도자들인 청소년들의 삶에 허락해 주실 것이다. 하나님을 만나게 될 것이다. 성령으로 충만한 사람이 될 것이다. 청소년들을 보내 주시면 새 사람이 되어 돌아갈 것이다”라며 “이번 겨울이 바로 그 변화의 기회다. 와서 보라(Come and See), 놀라운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집회 일정: 1차 2011년 1월 24일(월)~26일(수), 2차 2011년 1월 27일(목)~29일(토)
홈페이지: www.yejung.net
문의 : 목회자사모신문 02-2207-85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