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L과 연계된 학기 중 프로그램
등대국제학교는 부설기관인 등대글로벌교육센터 방과후 영어교육 프로그램인 ‘애프터스쿨(After School)’을 다음달 14일 열기로 하고, 오는 28일 이에 대한 설명회를 학교에서 갖기로 했다.
애프터스쿨은 등대국제학교 교사들이 미국 크리스천 사립학교 교재를 갖고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등대국제학교는 방학 중 영어캠프 EIL에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음에 따라 EIL과 연계되는 학기 중 프로그램인 애프터스쿨을 개발하게 됐다.
주 대상은 평소 국제학교 입학 전 먼저 그 시스템을 경험해 보고 싶은 학생, 국제학교 편·입학을 고려 중이지만 영어에 부담을 느껴 바로 입학하기 어려운 학생, 해외 학교 입학 계획이 있는 학생, 해외에서 귀국한 학생, 영어의 기본기를 다지고 싶은 국제학교 학생 등이다.
애프터스쿨은 한 학급당 최대 14명의 소수정예로 구성되며, 수준 테스트를 거쳐 주 2회 45분씩 4교시 수업제로 운영된다. 총 12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7-16세를 대상으로 한 주니어 프로그램(Level K-Level 6)부터 오는 2월 우선 개강한다.
등대글로벌교육센터는 애프터스쿨 개강에 앞서 열리는 설명회에서 애프터스쿨 커리큘럼 소개와 함께 교사들을 직접 만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또 학교에서 현지 실시중인 포트폴리오 구성법으로 정리된 학습 전시물을 관람하고, 이에 따른 노하우도 공개된다.
등대글로벌교육센터는 세상의 변화를 주도하고 다음 세대를 이끌어 갈 혁신적인 인재들을 양성할 목적으로 전문성·창의성·인성·리더십 교육을 포함한 혁신적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개발해내고 있다. 이미 검증된 EIL 영어캠프와 함께 이번에 개강하는 애프터스쿨, 창의적 독서리더십캠프, 국제 교환학생 프로그램, 타문화 비전여행캠프 등이 있다.
애프터스쿨은 오는 31일까지 조기 접수자들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등대글로벌교육센터(031-971-2731~2, edu.liskore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