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성도 함께하는 열정적인 전도 위한 ‘시크릿’ 공개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CBS 부흥한국 제7차 무료초청 전도컨퍼런스가 전국에서 실시된다.

이번 순회 컨퍼런스는 ‘새생명으로 피어나는 열정 전도’를 주제로 목회자만이 아닌 훈련된 전도부와 성도들이 함께하는 전도를 통해 교회부흥을 꾀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6차례 컨퍼런스에 연인원 33000여명이 참석했다고 한다.

대상은 전도부(팀)나 셀(구역·속) 리더, 제직, 전도에 관심있는 분, 교역자 부부 등이며, 교재비 3천원을 제외한 참가비는 무료다. 점심식사를 제공하며, 선착순 1천명을 접수받는다. 단 행사일 2일 전까지 접수 마감하며, 이후 등록자는 2만원을 내야 한다.

주요 강사로는 기성 총회장인 바울교회 원팔연 목사(현대-초대교회의 성장동력), 대전중문교회 장경동 목사(불신자가 원하는 교회와 전도열정), 능력교회 이동석 목사(현대목회와 아파트 전도전략), 포도원교회 김문훈 목사(새로운 열정전도, 한계를 넘어서), 성현교회 최재호 목사(관계전도와 열린모임), 부산 세계로교회 손현보 목사(열악한 환경에서 전도 집중법), 가나안교회 장경덕 목사(성경적 전도의 사명 고취), 일산광림교회 박동찬 목사(소그룹과 팀전도 활성화), 꿈의교회 김학중 목사(불신자들에게 긍정적으로 어필하는 전도원리) 등이 나선다.

먼저 수도권 서남지역은 오는 28일 대림교회(담임 임준택 목사)에서, 동북지역은 다음달 8일 늘푸른진건교회(담임 이석우 목사)에서 각각 열린다. 강사로는 김학중 목사, 박동찬 목사, 김문훈 목사, 장경덕 목사가 서남지역, 이동석 목사, 최재호 목사, 장경동 목사, 원팔연 목사가 동북지역을 각각 맡았다.

이외에 호남지역은 광주무등교회(담임 진명옥 목사)에서 다음달 3일 열리며, 강사로는 최재호 목사, 손현보 목사, 이동석 목사, 원팔연 목사 등이 나선다. 영남지역은 방어진제일교회에서 다음달 10일 열리고 이동석 목사, 원팔연 목사, 김문훈 목사, 박동찬 목사 등이 강의한다. 마지막으로 중부지역은 동대전성결교회(담임 허상봉 목사)에서 다음달 15일 개최되며, 이동석 목사와 장경덕 목사, 김문훈 목사와 원팔연 목사 등이 강연할 예정이다.

컨퍼런스를 주관하는 박성준 목사(CBS 부흥한국)는 “실전 목회현장에서 전문성과 참신한 전도 열정으로 큰 부흥을 일으킨 강사들을 모시고 전도훈련 내용을 나누며 확실한 불신자 전도의 동기부여와 교회부흥 방법을 제시할 것”이라며 “참석자 전원이 전도 대상자를 작정해 강의 후 시간마다 전도 대상자들을 위해 기도하는 실제적 전도 컨퍼런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10월 3일 오전 은혜와진리교회 대성전(담임 조용목 목사)에서 ‘제2회 한국교회 기도의 날’이 개최됐다.

“한국교회, 불의에 침묵 말고 나라 바로잡길”

대통령의 비상계엄, 자유민주 헌정질서 요청 목적 국회, 탄핵 ‘일사부재의 원칙 위반’… 증거도 기사뿐 공산세력 다시 정권 잡고 나라 망치도록 둬야 하나 12월 20일 각자 교회·처소에서 하루 금식기도 제안 대한민국기독교연합기관협의회, (사)한국기독교보…

이정현

“이것저것 하다 안 되면 신학교로? 부교역자 수급, 최대 화두 될 것”

“한국 많은 교회가 어려움 속에 있다. 내부를 들여다보면, 결국 믿음의 문제다. 늘상 거론되는 다음 세대의 문제 역시 믿음의 문제다. 믿음만 있으면 지금도 교회는 부흥할 수 있고, 믿음만 있으면 지금도 다음 세대가 살아날 수 있고, 믿음만 있으면 앞으로도 교회…

김맥

청소년 사역, ‘등하교 심방’을 아시나요?

아침 집앞에서 학교까지 태워주고 오후 학교 앞에서 집이나 학원으로 아이들 직접 만나 자연스럽게 대화 내 시간 아닌 아이들 시간 맞춰야 필자는 청소년 사역을 하면서 오랫동안 빠지지 않고 해오던 사역이 하나 있다. 바로 등하교 심방이다. 보통 필자의 하루…

윤석열 대통령

“탄핵, 하나님의 법 무너뜨리는 ‘반국가세력’에 무릎 꿇는 일”

윤 정부 하차는 ‘차별금지법 통과’와 같아 지금은 반국가세력과 체제 전쟁 풍전등화 비상계엄 발동, 거대 야당 입법 폭주 때문 대통령 권한행사, 내란죄 요건 해당 안 돼 국민 상당수 부정선거 의혹 여전… 해소를 6.3.3 규정 지켜 선거범 재판 신속히 해야 수…

한교총 제8회 정기총회 열고 신임원단 교체

한교총 “극한 대립, 모두를 패배자로… 자유 대한민국 빨리 회복되길”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김종혁 목사, 이하 한교총)이 2024년 성탄절 메시지를 통해 국내외 혼란과 갈등 속에서 평화와 화합을 소망했다. 한교총은 국제적으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분쟁이 계속되는 상황과 더불어, 국내에서는 정치권…

차덕순

북한의 기독교 박해자 통해 보존된 ‘지하교인들 이야기’

기독교 부정적 묘사해 불신 초래하려 했지만 담대한 지하교인들이 탈북 대신 전도 택하고 목숨 걸고 다시 北으로 들어갔다는 사실 알려 북한 군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다 체포된 두 명의 북한 지하교인 이야기가 최근 KBS에서 입수한 북한의 군사 교육 영상, 에 기…

이 기사는 논쟁중

윤석열 대통령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광분하는 그대에게

빙산의 일각만을 보고 광분하는 사람들 잘 알려진 대로 빙산은 아주 작은 부분만 밖으로 드러나고, 나머지 대부분은 물에 잠겨 있다. 그래서 보이지 않고 무시되기 쉽다. 하지만 현명한 …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