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예비 부부 위한 ‘웨딩 패키지’ 화제

김은애 기자  eakim@chtoday.co.kr   |  

저렴한 가격과 질 좋은 서비스 제공

결혼의 계절 봄, 많은 크리스천 예비부부들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부담되는 결혼식 비용과 어렵게만 느껴지는 결혼준비과정 때문에 결혼에 대한 단꿈에 젖어 있을 수만은 없다. 이러한 크리스천 예비부부들을 위해 본지는 전문적인 정보와 현장경험을 통한 노하우를 가진 (주)줌웨드와 함께 무료 결혼예비학교, 방문상담, 1:1 맞춤형 동행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헌신을 아끼지 않는 기독교 사역자들과 신학대생들을 위해 ‘사역자 웨딩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과 질 좋은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한국작은교회살리기운동본부와 함께 목회자들이 사역 일선에 나가기 전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를 고민하다 결혼의 중요성에 인식을 같이 하게 돼 만든 서비스다.

가격에 있어 일반 웨딩업체는 250만원이 넘을 뿐만 아니라 드레스샵이나 스튜디오 등 여러 곳을 찾아다녀야 하는 점으로 인해 번거로움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모든 것이 처음인 예비부부들에게는 불안하기만 하다. 하지만 ‘사역자 웨딩’은 168만원으로 시작하는 특화된 가격을 제공하며, 웨딩투어를 할 때도 직접 동행해 세심한 부분까지 하나하나 신경써주는 이른바 ‘맞춤형’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역자 웨딩 패키지의 또다른 장점은 ‘준비된 결혼이 아름답다’는 평범한 진리를 나누고자 결혼예비학교를 제공한다는 것.

감리교신학대 신학대학원과 장신대 등에서 여러차례 진행된 바 있는 결혼예비학교는 한국상담심리치료센터 원장 강선영 목사가 주강사로 나선다. 강 목사는 결혼을 앞두고 먼저 신랑, 신부가 내면의 상처와 슬픔을 치유하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넘침을 경험하라는 내용으로 강연해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결혼예비학교를 신청하고 싶은 단체나 학교는 웨딩 홈페이지(wedding.chtoday.co.kr) 또는 02)598-3895로, 크리스천웨딩 상담은 1599-545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