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교회 주최 미자립교회 목회자 초청 세미나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하남교회(담임 방성일 목사)에서 제5회 ‘아름다운 동행, 행복한 목회자’ 세미나를 오는 6월 6-8일 2박 3일간 강원 속초 켄싱턴스타호텔에서 개최한다.

미자립교회 50세 미만의 목회자 부부 25쌍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세미나는 하남교회에서 지난 2009년부터 전국 미자립교회 목회자들에게 ‘쉼과 회복’, ‘재충전의 기회’를 주고 목회자의 영성과 목회의 기본기를 고민하고자 기획됐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참가신청을 위한 비용 5만원을 선입금(국민 226201-04-157925)하면 참가시 환불받게 된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anam.or.kr)에서 신청서 확인 후 팩스와 이메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에는 심사 후 개별적으로 연락한다.

신청서 접수시 교회 주보를 1장씩 함께 보내야 하고, 교회나 부부 사진이 있으면 첨부할 수 있다.

문의: 하남교회(031-792-5004(103), yhk0691@naver.com, fax 031-794-7566)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극복 스톤 롤 슬라이드 투쟁 어려움 저항 심연 도전 장애물 경험 불편 역경

회복탄력성,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은 현대 사회의 피상적 강함 개념을 넘어, 진정한 의미의 강인함을 새롭게 조명하는 책이다. 저자는 강인함이 단순한 공격성이나 무감정함이 아닌, 오히려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깊은 내…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