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김연우 단독 콘서트, 티켓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

이미경 기자  mklee@chtoday.co.kr   |  

내달 24일, 25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 예정이였던 2011 김연우 콘서트 <戀雨 속 연우>가 일정을 연장해 26일까지 3일간 열린다.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 하루가 채 지나지 않아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2회 추가공연을 결정해 총 5회로 진행된다.

추가된 2회 공연은 티켓 오픈 2분 만에 매진되어 또 다시 추가공연을 요청하는 등 예매처와 제작사로 티켓을 구하지 못한 관객들의 문의 전화가 빗발쳤다. 매번 소리 소문 없이 매진되기로 유명한 김연우 콘서트지만, 이번 공연은 그 중에서도 최단 시간을 기록했다.

여기에 재미있는 수치도 눈에 띈다. MBC TV ‘나는 가수다’ 출연 전에는 꾸준히 공연 예매자의 50% 이상이 30대 남성이였던 반면, 방송 이후에는 여성 관객의 예매율이 약 70%에 육박할 정도로 늘어났다. 마치 내 이야기를 전해 주는 듯한 가슴 아픈 사랑 노래로 남성 팬들을 지지를 받았던 김연우는 방송 이후 솔직담백한 모습들로 여성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매니아층에서 나가수를 통해 대중의 관심을 넓힌 김연우는 비록 2주간의 합산결과가 낮아 출연이 종료되었지만 당시 음원인 ‘나와 같다면’이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해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김연우 교본, 김연우 김경호 커플티, 김연우 임재범 차이 패러디 등 연일 포털사이트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시키고 있다.

2011 김연우 콘서트 <戀雨 속 연우>는 서울 공연에 이어 대전, 부산, 수원, 대구, 성남 등 첫 전국 투어를 준비 중에 있다. 서울공연에 이어 지방공연들도 두달 전임에도 불구하고 줄줄이 매진 행렬에 동참하고 있다. Tel. 1544-1555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예수님 생일카페 CCC

도심 속 ‘크리스마스 진짜 주인공’ 찾으러… 2천 년 전으로 시간여행

로마 병정 복장으로 길거리 홍보 성탄 의미 알리려는 다양한 코스 CCC 유학생들 간사와 직접 사역 변화하는 시대 속 그리스도 소개 “예수님 생일카페, 가 보시겠어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낮 1시, 로마 병정 옷을 입은 청년 3명이 서울 종로구 혜…

한덕수 총리 권한대행 탄핵

헌법을 짓밟은 거대 야당의 겁박과 독재

거대 야당인 민주당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에 대해 12월 24일로 예정했던 탄핵소추안 발의를 한 차례 연기했다. 12월 26일까지 내란 특검법과 김건희 특검법을 수용하고, 또 국회가 추천한 헌법재판관들 임명에 대해 입장을 밝히라고 연일 압박하고 있다. 그렇지 …

2024 올해의 책

문학부터 MBTI와 SNS, 정치와 과학… 교회 안팎에 대안 제시한 책들

‘책 읽는 그리스도인’ 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올해의 책’을 선정하고 있는 크리스천투데이가 ‘2024년 올해의 책’을 선정했다. 지난 2014년부터 시작해 11년째를 맞이한 ‘크리스천투데이 올해의 책’은 2023년 12월 1일부터 2024년 11월 30일까지 기독 출판사에…

EXPLO7424 도시전도운동

목회자·성도 대다수 “‘해외 선교’보다 ‘국내 전도’가 시급”

기독교인들의 연령대별 ‘전도 활동률’을 조사한 결과, 19~29세가 가장 적극적이고 40대가 가장 소극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목회데이터연구소(대표 지용근, 이하 목데연)가 ㈜지앤컴리서치와 함께 한국교회의 선교와 전도 현황을 점검하기 위한 대규모 실태 조사…

 길선주, 스크랜턴, 알렌, 헨리 데이비스

한국교회 빛내고 사회 발전 견인한 인물들 재조명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 기독교 종교문화자원 보존과 활용을 위한 학술연구 심포지엄이 23일 오후 3시 한국기독교회관 조에홀에서 열렸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한교총이 추진한 종교문화자원 목록화 및 관광자원화 사업의…

러브라이프 태아 생명 낙태 사랑

성탄 전날, 강남역서 펼쳐진 ‘예수님 생신 선물 프로젝트’

12월 성탄·연말 이후 낙태 급증 선물과 함께 전단지와 엽서 나눔 러브라이프, 벌써 4회째 캠페인 12월 25일 성탄절 ‘예수님 생신’을 하루 앞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태아로 오신 예수님’께 드리는 ‘생신 선물’ 프로젝트가 올해도 마련됐다. 24일 오…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