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기독문화 컨텐츠 제공… ‘제이어스원데이컨퍼런스’

이미경 기자  mklee@chtoday.co.kr   |  


청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예배 및 문화컨텐츠사역을 해 온 제이어스가 오는 7월 19일과 21일 양일간 ‘Beautiful News’(복음)라는 주제로 ‘제이어스원데이컨퍼런스2011’(J-US One Day Conference 2011)를 장충교회에서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제이어스 주최, 주관으로 젊은이들을 위한 새롭고 다양한 크리스천컨텐츠가 제공된다. 강사진은 어노인팅 워십리더 박철순 간사를 비롯해 청년, 청소년캠프 인기강사 다니엘김 목사(JGM대표), 박광식 선교사(팀앤팀인터내셔널), 이루다 목사(G4R디렉터) 등 다수의 코스타 강사들이 나선다.

분당만나교회 김병삼 담임목사, 강남교회 송태근담임목사, 브라운아이드소울 뮤직비디오 등을 제작한 April shower Film 대표 송원영 감독이 합류한다.

19일과 21일 양일간 진행되는 컨퍼런스 중간인 20일에는 청년들이 신촌거리에서 신촌창천공원 거리콘서트, 피켓전도 등을 통해 노방전도를 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숙박이 포함된 일정 대신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서울거주자가 접근하기에 편리하다. 점심, 저녁식사, 단체티셔츠, 핸드북, 필기구가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j-us.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젊은 감성의 크리스천 컨텐츠를 통해 다음세대에게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는 제이어스는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학생들로 구성된 찬양팀을 운영하고 있다. 제이어스정기예배는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드려진다.

찬양팀은 지난 4월 7일 디지털싱글 ‘JESUS’를 발표했으며, 현재 두번째 싱글 ‘나같은 죄인 살리신’ 의 발표를 앞두고 있다. 제이어스찬양팀의 보컬 현지혜(21)는 엠넷 슈퍼스타K 시즌2에서 Top20까지 선발된 이력을 갖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월드와치리스트, 기독교 박해지도

오픈도어선교회, 2025 기독교 박해국 목록 발표

오픈도어선교회가 15일 서초동 사랑의교회 국제회의실에서 ‘2025년 기독교 박해국 목록’(World Watch List)을 발표했다. 이날 오픈도어 김경일 사무총장은 “기독교 박해국 목록이 기독교인들에게 영적인 도전을 주고, 오늘날 더욱 적대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선교 환…

한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한기총 “공수처, 무리한 대통령 체포 영장 집행… 불법 멈추라”

대통령 기소, 절차·방법 모두 적법해야 불법 기반 결과, 결코 신뢰할 수 없고 불합리하고 불법적 행위만 양산할 뿐 적법 절차와 과정 통해 수사·기소·재판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에서 15일 ‘수사권 없는 공수처의 무리한 대…

세이브코리아, 수기총

“카톡 계엄령 즉각 해제하고, 현직 대통령 국격 맞게 대우해야”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선규 목사,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수기총) 등 1200개 단체들이 15일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즉각 카카오톡 계엄령을 해제하라”고 촉구했다. 이날 발표한 성명서에서 이들은 민주당의 최근 온라인 플랫폼 ‘민주파출소’를 설치하…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권영세 국힘 비대위원장, 한교총 김종혁 대표회장 예방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3일(월) 취임 인사차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을 방문해 대표회장 김종혁 목사와 환담했다. 김종혁 대표회장은 “나라와 민족을 섬기는 귀한 사명에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하길 바란다”며 “한국교회는 전통적으로 새벽…

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 첫날

“북, 코로나 후에도 계속 교회 성장… 말씀은 매이지 않는다”

‘내 민족을 내게 주소서’ 주제로 첫 3일 동족구원 위해 금식기도 전국과 해외에서도 유튜브 참석 제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북한구원 금식성회)가 파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1월 13일 오후 5일간 일정을 시작했다. 이번 성회 주제는 ‘분단 80년, …

김동식 피랍 순교

“순교 못할망정, 순교자 잊는 죄 범하지 말자”

美 국적 한인 선교사 돌아왔는데 대한민국 선교사들만 못 돌아와 기도하는 한국교회, 잊어선 안 돼 故 김동식 목사 피랍 25주기·순교 24주기 추모 및 납북자 송환 국민촉구식이 지난 1월 13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실에서 개최됐다.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