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여 깨어나라’ 30개 민족 연합 기도

SF=임형진 기자  newspaper@chtoday.co.kr   |  

샌프란시스코 동성애 퍼레이드 기간 맞춰 각성 다짐

▲제3회 올네이션스 교회연합 기도 컨퍼런스 참석자들이 함께 기도하고 있다.

▲제3회 올네이션스 교회연합 기도 컨퍼런스 참석자들이 함께 기도하고 있다.

글로벌다민족국제선교본부(대표 정윤명 목사, 월넛크릭 GIM교회) 주최로 제3회 올네이션스 교회연합 기도 컨퍼런스가 26일 오후 5시에 리빙워드연합교회(배상호 목사) 내에 있는 리빙워드크리스천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미국의 회복을위한 중보기도위원(위원장 Solaiman Ishak 인도네이사 목사)들이 샌프란시스코에서 동성애 퍼레이드가 펼쳐지는 기간에 맞춰 미국 회복을 위해 기도했다. 또 미국 회복을 위한 10개 선언문을 발표해 동성애 저지와 회개 각성을 다짐했다. 이밖에 동성애와 낙태 등의 이슈에 대해서도 ‘미국이여 깨어나라’고 외쳤다.

설교는 The Point Church of the Nazarene 담임목회자인 Greg L. Gates 목사가 전했으며 특별강연으로 세계적인 복음주의자인 UCLA Almaz Teshome 교수가 전 세계 민족동향의 핵심 이슈에 대해 전했다.

정윤명 목사는 환영사를 통해 “역대하 말씀에 하나님께서 사악하고 타락한 시대에 악한 길에서 돌아서서 겸손한 마음으로 자비를 구하라고 하셨다”며 “30개 민족이 연합해서 중보기도하며 자비를 구하고 용서를 구할 때 하나님께서 회복시켜줄 것을 믿는다”고 밝혔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30개 민족 300여명이 참석했으며, 이 중 15개 민족이 프리젠테이션을 발표했다. 어번트어브라이프나사렛교회, 더포인트어브 처치, 월넛크릭장로교회 등 미국 대형교회에서도 참석했다.

일본을 위한 보고시간에 David Mills 선교사(Japanese Evangelical Missionary Society 소속)는 “일본 4만명의 피해자와 1만5천명이 죽어간 많은 사람들에게 그리스도사랑을 전하고 있는가”라며 도전했다.

중국복음화와 중국 이슈에 관해 토마스 왕 목사(산호세가스펠처치 담임)가 발표하고, 남한의 이슈는 Daniel Kim 선교사가 발표하며, 북한은 배상호 목사(리빙워드연합교회)가 상황보고와 기도제목을 발표했다.

또한 에티오피아 보고에 Solomon Ararso 박사, 인도네시아는 Timotius Tjing(산호세복음교회) 목사, 파키스탄에 Naji Masih 목사, 캄보디아에 Samith Mey 목사, 필리핀에 Marilyn Just 목사, 라틴어메리카에 Castro 목사(라틴어메리카 이벤젤리컬처치) 등을 포함해 이란 등 여러 민족에서 영상 프리젠테이션 미국과 열방 회복을 위한 모든 이슈들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탈북민 강제북송

“中·北, 유엔 인권이사회 WGAD 결정사항 준수하라”

中, 탈북민 2천여 명 즉시 석방을 강제송환 금지 원칙 준수 촉구해 인권 존중하고 난민 지위 보장도 세계인권선언·자유권 규약 준수 ‘중국정부 탈북난민 강제북송 반대 기자회견’이 11월 25일 오후 서울 명동 중국대사관 입구에서 개최됐다. 탈북민 강제북…

‘성혁명 교육 반대 학부모기도운동연합(이하 성반학연)’

“성오염 교육서 자녀들 구하자”… 기독 학부모들 연대

“성혁명과 (포괄적) 차별금지법 교육을 반대하는 일은 성경을 믿는 학부모 성도들이 우리 자녀세대들을 구하기 위해 마땅히 해야 할 거룩한 사명이다.” 한국 교육계 전반에 이념적인 성혁명 교육이 광범위하게 시도되는 상황에서, 이를 막아서는 일에 앞장서 …

중국, 가톨릭, 상하이 교구,

“中 가톨릭 주교, 박해에 무관심… ‘’종교 중국화”만 집중

중국에서 가톨릭 주교 10명이 구금 또는 실종되거나 직위에서 강제로 물러났음에도 불구하고, 상하이 정부에 의해 임명된 주교는 최근 회의에서 시진핑 주석의 ‘종교 중국화’에 대해서만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권 매체 ‘비터윈터’는 “2023년 4월 4일 중…

한교총 8차 임원

한교총, 새 대표회장에 김종혁 목사… 차기 임원 인선 완료

한국교회총연합(대표회장 장종현 목사, 이하 한교총)이 제8회기 대표회장에 김종혁 목사(예장 합동 총회장)를 선임하는 등 차기 임원진 인선을 마무리했다. 한교총은 9일 오후 서울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소강당에서 제7-6차 상임회장회의·제7-1차 임원회 연석회…

기침 총회 114

이욥 목사, 천신만고 끝에 기침 총회장 당선

소송전 벌였던 이욥 목사 사과해 총회장 복귀 이종성 목사도 사과 1차 투표서 과반, 상대 후보 사퇴 동성애 지지 행사 및 집회에 참석 또는 개최/주관 금지 결의도 통과 정기총회에서 총회장을 선출하지 못한 기독교한국침례회(이하 기침) 총회가 이욥 목사(대…

k-ccm

주찬양·시인과촌장부터 위러브·히스플랜까지 CCM 사역자들 ‘한자리’

공로상 7인과 조현삼 목사 수여 앨범·워십·CCM 부문별 시상도 2년간 발표된 2,396곡에서 엄선 한국기독음악협회(회장 안민·송정미, 이하 K-CCM)에서 주관한 ‘2024 K-CCM 어워즈(AWARDS)’가 처음으로 지난 11월 25일 서울 용산구 삼일교회(담임 송태근 목사)에서 개최됐…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