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단 두 글자, ‘대세’라 불리우는 남자. 가수 김범수가 다음달 20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겟올라잇쇼> 내가 범수다!’를 개최한다. 얼굴 없는 가수로 13년간 꾸준히 음악 활동에만 전념해 온 그는 군 제대 이후 MBC TV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를 통해 그동안 탄탄히 쌓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 나가수 원년멤버이자 최대 수혜자로 데뷔 이래 가장 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나가수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나는 가수다’의 특별 공연판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경연 순서상 첫 번째 무대 결과는 상위권 진입 확률이 떨어진다는 예측을 깨고 단숨에 1위를 기록, 현장 분위기를 들썩이게 만들며 김범수의 이름을 환호케 했던 나가수 최고의 무대로 손꼽히는 <님과 함께>, 경연 당시 역대 최고의 득표율로 압도적 1위, 2011년 상반기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제발>과 더불어 <그대 모습은 장미>, <그대의 향기>, <사랑하오> 등 나가수에서 선보였던 특별한 무대를 이번 공연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장르로의 편곡을 시도한 김범수 히트곡까지 더해져, 기존 발라드를 강조했던 정적인 분위기에서 벗어나 ‘<겟올라잇쇼> 내가 범수다!’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가수 김범수의 다양한 모습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말 그대로 어메이징한 쇼가 될 것이다.
이에 김범수의 소속사 한 관계자는 "이번 공연에서는 '내가 범수다'라는 부제처럼 '나는 가수다'를 통해 매회 파격 변신을 시도하는 모습 외에 방송 또는 지난 공연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김범수의 일상적이고 소소한 모습들까지 재치있는 영상으로 꾸며 깜짝 공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2011 김범수 콘서트 <겟올라잇쇼> 내가 범수다! 서울공연은 오늘(8일) 오후 7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오픈에 들어가며 8월 20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11개 도시 전국투어에 들어간다. 예매 1544-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