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한 예비 목회자들에게 맞춤 정장 선물 어떨까?

박현우 기자  hwpark@chtoday.co.kr   |  

▲뉴욕 오웬 테일러 서초양복점 신완 사장. ⓒ 크리스천투데이 DB

▲뉴욕 오웬 테일러 서초양복점 신완 사장. ⓒ 크리스천투데이 DB

뉴욕 오웬 테일러 서초양복점이 봄맞이 맞춤 정장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교회 목회자들에겐 10% 할인된 가격에 맞춰줄 예정이다.

졸업과 입학을 맞은 예비 목회자들에게 정장 한 벌은 필수. 국내 5대 맞춤 양복 장인으로 꼽히는 서초양복점 신완 사장은 특별히 교회를 섬기는 마음으로 예비·현직 목회자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양복을 맞춰주기로 했다.

신 사장은 수제 맞춤 양복의 전성시대였던 60년대 후반, 부산에서 재단을 배웠다. 고향 경주에서 양복점을 운영했던 그는 꼼꼼하고 치밀한 재단 솜씨로 입소문이 나 국회의원, 연예인, 스포츠 선수 등 각계 유명 인사들의 옷을 재단했다.

1997년 IMF 위기 때 미국으로 진출한 신 사장. 그는 뉴욕에서 14년간 양복점을 운영했다. 미국인들 사이에서도 유명세를 타 빌 클린턴 전 대통령까지 그에게서 양복을 맞췄다.

이후 한국으로 돌아온 그는 샤넬이나 캘빈클라인 같은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서초동에 매장을 오픈했다. 매장 이름은 1800년대 활동했던 영국의 사회개혁 운동가 로버트 오웬에서 따왔다. 단순한 재단사가 아닌,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많은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사람이 되는 게 꿈이다. 서울 서초동 교대역에 서초프라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문의) 02-583-7576, 010-2682-5891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회

감리회 아펜젤러·스크랜튼 선교 140주년 기념대회, 4월 6일 개최

준비위원장 박동찬 목사 등 참석 우크라이나 사망자 수송용 희망의 구급차 & 아프리카 급식비 전달식 기독교대한감리회(감독회장 김정석 목사, 이하 감리회)는 오는 4월 6일(주일) 오후 3시 30분부터 국내 최초 감리교회인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담임 천영태 목…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

동대구역광장 가득 메운 탄핵 반대 국민들

부산·인천·춘천·구미·전주·대전 등 12지역서 일제히 “헌재, 국민 뜻 거역 못 해… 탄핵 인용한다면 반역” 서울선 젊은 연사들 대거 등장, 자유민주 수호 외쳐 대한민국 전역에서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외치는 세이브코리아 국가비상기도회가 8일 전국에서 동…

중증외상센터

<중증외상센터>로 보는, 기독 의료인들의 헌신과 지속 가능성

OTT 넷플릭스 시리즈로 호평받고 있는 는 웹툰 및 웹소설 기반 작품으로,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 전문의가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심폐 소생’하기 위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지훈(백강혁 역), 추영우(양재원 역), 하영(천…

부활절 연합예배 준비 기도회

“기도할 때, 탄핵 정국 끝나고 대한민국 새롭게 회복”

‘국가와 민족을 위한 부활절 준비 1차 기도회’가 2월 9일 오후 4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이영훈 목사)에서 개최됐다. 이날 예배는 한국교회 부활절연합예배 준비위원회(이하 준비위)가 개최했다. 준비위원장 엄진용 목사 사회로 정동균 목사(기…

서울교시협

서울교시협, 신임 대표회장에 이기용 목사

섬김과 플랫폼 은사로 조화 도모 하나님 나라 이뤄지도록 섬길 것 오세훈 시장 “성경적 가치 절실한 순간, 든든하게 일상을 지키겠다” 서울특별시교회와시청협의회(서울교시협) 신임 대표회장에 이기용 목사(신길교회)가 선출됐다. 2월 10일 오전 서울 영등…

CGN

차인표·최종상 <바울로부터>, 제41회 기독교출판문화상 대상

출판문화상 총 158종 출품돼 최우수 9종, 우수 27종 선정 제41회 한국기독교출판문화상 대상에 최종상 선교사·차인표 배우가 쓴 가 선정됐다. 한국기독교출판문화상(이하 출판문화상)은 한국기독교출판협회(대표 박종태 장로, 이하 기출협)에서 주관하는 기독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