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최희·유진의 압구정동 단골 스파테라피샵(스파더엘)

박현우 기자  hwpark@chtoday.co.kr   |  

젊은 女 CEO ‘스파더엘’ 이미나 대표

▲스파더엘 이미나 대표

▲스파더엘 이미나 대표

Wow 한국경제TV 에서는 일반인들이나 투자를 꿈꾸고 희망하는 이들에게 보다 사실적이고, 효과적인 정보를 제시해 줌으로써 현 경제 상황을 쉽게 파악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들을 공유하고 있는 방송이다.

소상공인 닥터 시즌2에서는 창업 후 차별화된 서비스와 마케팅과 노하우로 성공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는 기업들을 소개함으로써 CEO의 진솔한 인터뷰를 통해 대표의 서비스 마인드와 경영의 노하우를 공개해 창업을 꿈꾸는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소상공인TV를 통해서도 방송이 되고 있다.

경기가 어렵다고 하지만 미용 산업이 커가고 있고, 세계에서 한국 뷰티 산업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큰 만큼 대기업을 비롯해 중소기업에서도 앞다퉈 피부 미용 관련한 사업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현실이다. 대기업들이 운영하고 있는 대규모의 스파를 제치고 명실공히 최고의 스파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에스테틱&스파가 있었으니, 연예인 전문 관리실로 이미 유명세를 타 방송과 언론을 통해 급물살을 타고 있는 곳 바로 압구정동에 위치한 ‘스파더엘’이다.

이미 ‘나는 가수다’의 가수 김범수를 비롯해, ‘야구의 여신’ 최희 아나운서, ‘뷰티멘토’ 유진, 탤런트 박신혜, 시스타의 효린과 소유를 비롯해 인기 연예인들과 유명 아나운서들이 이곳에서 관리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탤런트 김세아와 이곳에서 산후관리와 피부관리를 받고 있다는 것이 알려져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는 후문.

특히 이곳은 단순히 마사지만 받는 것에 그친 것이 아닌 칼라테라피를 통해서, 고객들에게 진정한 쉼을 주고, 심리상담을 통해 근본적인 스트레스 해소, 무엇보다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데에 전력 질주하고 있다. 일주일에 한번 문미엔의 조형민전도사의 인도로 예배를 드리고 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을 전도하고, 그들이 하나님의 사랑으로 고객을 섬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대기실에 신앙서적을 준비해 신앙에 관심이 있거나 복음을 듣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말씀을 전함으로 이곳을 찾는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다.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선교학과를 졸업한 이미나 대표는 “단순히 마사지를 받기 위해 이곳을 찾게 된 고객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그들을 만지며 자연스럽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전도의 현장으로 이곳이 쓰임 받길 원한다”며 “방송10년차 경험과 주님이 주신 값진 달라트로 회복의 스파, 주님의 원형을 회복할 수 있는 스파를 만드는 것이 꿈”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스파더엘’ 이미나 대표의 창업 성공 노하우는 화요일 밤 9시30분에 wow 한국경제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