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에일리, CCM 가수들과 탈북민 돕기 공연

신태진 기자  tjshin@chtoday.co.kr   |  

호소력 깃든 가창력의 케이윌과 떠오르는 신예 에일리가 CCM가수들과 함께 오는 5월 25일(금) 오후 8시 서울 광장동 멜론 악스홀(ax-korea)에서 ‘POP과 CCM의 만남’이란 주제로 공연을 펼친다.

이날 케이윌과 에일리는 CCM가수 및 댄서팀인 소울싱어즈, 라스트, 히스팝, 허민과 함께 CCM곡인 동시에 유명팝송으로 대중들에게 큰사랑을 받았던 ‘I believe I can fly’, ‘you raise me up’, ‘oh happy day’ 등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잉크 코퍼레이션이 기획하고, 패션 포토그래퍼 강현고가 사진과 영상을 맡았으며, 서울 컬렉션 진행에 참여했던 음향·조명팀이 함께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헤어·메이크업으로 업계 1위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정샘물’의 지원으로 기존 CCM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세련되고 감각적인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수익금의 10%는 탈북 청소년, 어린이 돕기에 쓰여지기 때문에 스탭 모두가 뜻을 모아 준비에 힘쓰고 있다. 잉크 코퍼레이션의 한명훈 이사는 “CCM가수들과 크리스천 대중가수들이 함께하여 하나님의 곡들을 알리고 CCM가수들이 더 넓은 장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며 “단발적으로 끝나는 공연이 아니라 5월 첫 ccm live 공연을 시작으로 8월에는 부산, 10월에는 대구 등 전 지역 순회를 돌며 저변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티켓은 스탠딩 3만 5천원, 지정석 5만원으로 인터파크, 티켓링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북한 2025 신년경축대공연 김정은

평양 한복판 김정은 앞 ‘예루살렘 그 거룩한 성’ 성가 멜로디, 우연인가?

‘우리의 국기’ 연주 중 간주 부분 세계적 성가곡 ‘거룩한 성’ 유사 조옮김해 보면 박자와 음정 일치 표절보단 개사 후 ‘복붙’한 정도 예루살렘 재건 노래한 유명 성가 평양, 동방의 예루살렘 불리던 곳 김정은 등 최고 지도부가 총출동한 북한(조선민주…

복음통일 컨퍼런스 33차

25년 후 기독교 인구 265만 명 감소 예상… 경상도가 감소율 최고

25년 후에는 국내 기독교인의 인구가 지금보다 265만 명 줄어든 560만 명 수준에 그칠 것이라는 분석이 제시됐다. 특히 지방 소멸 위험 증가 속에서 경상도 지역에서는 절반 가까이 줄어들 것이라는 전망이다. 목회데이터연구소(이하 목데연)은 21일 넘버즈 272호에서…

윤석열 대통령에게 보낼 성경에 사인하는 김진홍 목사.

윤석열 대통령, 옥중에서 성경 읽는다

김 목사 “나도 옥중에서 성경 읽다 영적 체험 尹도 하나님 만나 새로워진 뒤 직 복귀하길” 시편 “여호와께서 붙드심이라” 글귀도 적어 윤석열 대통령이 옥중에서 성경을 읽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소식은 김진홍 목사(두레수도원 원장)가 매일 아침 공…

윤 대통령을 둘러싼 사법부의 행태 규탄 기자회견

“윤 대통령 인권 침해 반대… 인권위, 불구속 수사 권고해야”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체포와 구속을 강력히 규탄하며 국가인권위원회가 대통령의 방어권을 보장하고 불구속 수사를 권고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왔다.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세이브코리아(SAVE KOREA) 등 40여 개 시민·기독교 단체들은 20…

Carl R. Trueman 칼 트루먼

세상 바꾸려는 비판 이론, 세상 바꾸는 참 복음으로 바꾸자

서던 침례 신학교 총장인 앨버트 몰러는 이렇게 평가했다: “칼 트루먼이 존재하지 않았다면 우리가 그를 발명해야 했을 것이다.” 재치 있고 탁월한 평가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트루먼처럼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 사상이 어디서부터 어떻게…

이찬수 목사

이찬수 목사 “‘유사 내전’이라 할 정도로 대립 심화”

분당우리교회(담임 이찬수 목사)에서 ‘나라를 위한 기도’와 ‘나라를 위한 기도제목’을 홈페이지에 소개했다. 이찬수 목사는 지난 15일 ‘지금은 나라를 위해 기도할 때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역대하 7장 14-15절을 언급하면서 “지금은 겸손한 마음으로 하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