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창파로스 하반기 신메뉴 발표회
주식회사 태창파로스가 5월 14일부터 24일까지 11일에 걸쳐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자사 전 브랜드에 걸친 대대적인 신메뉴 발표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메뉴 발표회는 신메뉴 개발에 집중해 온 태창파로스 상품개발팀의 연구개발 노력이 맺은 결실을 공개하는 자리로, 상품개발팀에 따르면 올 하반기 신메뉴의 콘셉트는 바로 ‘여성’과 ‘건강’이다.
브랜드 별로 살펴보면, ‘시즌2쪼끼쪼끼’의 2012년 하반기 신메뉴는 요즘 회사의 회식뿐만 아니라 가정의 외식을 주도적으로 리드하는 여성들에게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메뉴를 제안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특히, 치즈와 레몬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는 상품개발팀에서 시즌2쪼끼쪼끼 신메뉴 중에서도 뭇 여성들에게 있어 강한 호평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대표주자다.
맛 외에도 여러 가지 기능을 곁들어 일명 ‘기능성 치킨’으로 알려져 있는 ‘홍삼하수오치킨’은 성질이 평이한 홍삼과 하수오 약재를 조화시킴으로써 술을 즐기는 중장년층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소 이름이 생소한 ‘하수오’는 '어찌 머리카락이 까마귀처럼 검어지지 않겠느냐'라는 뜻을 가진 기능성 약재로, 신장기능을 좋게 하며 검고 건강한 머리카락이 나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메리칸 스테이크치킨’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데이글라스 소스 대신 태창파로스에서 자체 개발한 매콤한 스테이크 소스를 사용해 스테이크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을 가미해 매콤한 음식을 즐기는 여성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 신선한 블랙베리 파인애플 샐러드는 플라보노이드 색소가 많아 여성들의 피부 미용과 다이어트에 좋은 데다, 이미 식사를 한 후에도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메뉴다. 태창파로스에서 자체 개발한 레몬소스는 신선한 과일 샐러드와 잘 어우러져 상큼하면서 독창적인 맛을 표현한다는 것이 상품개발팀의 설명이다.
이번 신메뉴 개발을 주도한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태창파로스의 경쟁력은 가맹점 관리를 지속적이고 철저하게 한다는 데 있다. 가맹점 관리란 다른 게 아니라 지속적으로 손님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신메뉴를 꾸준히 연구개발함으로써 점주들의 매출상승에 기여하는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