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뜬다!!소자본 창업 성공의 지름길, 스타마케팅

김은애 기자  eakim@chtoday.co.kr   |  

치솟는 물가와 낮은 임금이라는 사회적 분위기의 영향으로, 적은 자본을 들여 투자대비 높은 수익률을 창출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사업을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비용적인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부담감이 적은 소자본 창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소자본 창업을 준비 중인 사람들의 창업 아이템 또한 가지각색인데,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대표적인 아이템은 의류, 커피전문점을 포함한 음식점, 새로운 창업 유망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PC방 등이 있다.

창업을 하기 위해 이렇듯 흔한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은 위험 부담이 따르게 마련이다. 남들과는 다르게 차별화를 둔 창업 아이템일수록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사고 관심을 끌게 되는데, 그 대표적인 예로 스타마케팅을 들 수 있다.

창업 아이템으로는 다소 생소하지만 우리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스타마케팅은 사람들에게 익숙하고 친근한 스타들을 이용하는 마케팅 방법으로,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의 부담감을 덜어줄 수 있는 가장 안정적인 홍보 방법이 되며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고효율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창업자는 스타마케팅을 통해 안정적인 사업을 시작할 수 있고 소비자는 스타와 소통할 수 있어 좋고. 이것이야 말로 스타마케팅의 최대 장점이자 스타마케팅이 뜨고 있는 이유이다.

창업의 꿈을 가지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로 인해 치열한 창업 경쟁 속에서 스타마케팅이라는 색다른 길로 나아가 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2024 부활절 연합예배

‘2025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 4월 20일 오후 4시

예장 통합 총회장 사회, 예장 합동 총회장 설교, 대회장에 이영훈 목사 김정석 감독회장 인사 ‘2025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가 한국 기독교 선교 140주년을 맞아 부활주일인 오는 4월 20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광림교회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1885년 4월 5…

이세종 심방

“심방, 가정과 교회 잇는 가장 따뜻한 통로입니다”

“2023년 12월, 울산교회 고등부 사역을 마무리하던 즈음 출판사에서 연락을 주셨고, 심방이 다음 세대 부흥에 어떤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지 글로 남겨보자는 제안을 주셨습니다. 그때 지난 사역 여정을 돌아보며 하나님께서 심방의 길을 열어주신 뒤, 한 영혼이 변화…

기독교한림원

선교 140주년, 한국교회의 진정한 역사와 역할은

한국교회 선교 역사, 140주년 이상 토마스, 칼 귀츨라프 선교사 기억을 암울한 시기 여명의 빛으로 떠올라 새로운 삶의 의미와 희망 가져다줘 근대 사회 진입에 큰 역할 잘 감당 지금도 자유민주주의 수호에 앞장 한국기독교한림원(이사장 조용목 목사, 원장 정…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