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여성전문병원 동원산부인과가 6월 13일(수) ‘동원산부인과와 함께하는 토크&첼로 태교음악회(부제 : 엄마! 고마워요)’를 광성교회 지저스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산부인과 전문의와 함께 하는 토크쇼 형식의 편안한 강좌 및 ‘첼로가 있는 풍경’ 컨셉으로 알려진 성지송 첼로 밴드의 친숙하고 편안한 곡 구성으로 수준 높은 클래식, 클로스오버, 재즈, 세미클래식 음악, 마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제대혈 보관 등 산모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2004년 ‘금난새와 함께 하는 태교음악회’를 시작으로 꾸준히 임신부를 대상으로 하는 음악회를 개최해오고 있는 동원산부인과는 수준 높은 태교음악회를 선보여 산모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태교 음악회는 산모라면 누구든지 무료 신청 가능하며 남편, 자녀 등 가족 동반도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임신부는 동원산부인과 네이버 공식 카페[뷰티버스데이- http://cafe.naver.com/dongwonobgy/1572]에서 신청, 또는 원내접수, 전화접수(031-921-1515)도 할 수 있다.
동원산부인과, 광성교회서 토크&첼로 태교음악회 개최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때로는 아이들에게 들이닥쳐야 할 순간도 있다
2년 간 예배 안 빠지던 고교생 2주째 결석했을 때 집 찾아가 3주간 안 오는 날마다 찾아가 다시 돌아와 정신 차리고 공부 청소년부를 맡고 있는 교사라면, 예배 후 꼭 해야 할 일이 한 가…
CT YouTube
더보기에디터 추천기사
이 기사는 논쟁중
美 트럼프 당선인 “성별은 남성과 여성 두 가지뿐”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인이 “남성과 여성 두 성별만 존재하는 것이 행정부의 공식 정책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트럼프 당선인은 22일(이하 현지시간) 애리조나주 피닉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