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여성전문병원 동원산부인과가 6월 13일(수) ‘동원산부인과와 함께하는 토크&첼로 태교음악회(부제 : 엄마! 고마워요)’를 광성교회 지저스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산부인과 전문의와 함께 하는 토크쇼 형식의 편안한 강좌 및 ‘첼로가 있는 풍경’ 컨셉으로 알려진 성지송 첼로 밴드의 친숙하고 편안한 곡 구성으로 수준 높은 클래식, 클로스오버, 재즈, 세미클래식 음악, 마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제대혈 보관 등 산모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2004년 ‘금난새와 함께 하는 태교음악회’를 시작으로 꾸준히 임신부를 대상으로 하는 음악회를 개최해오고 있는 동원산부인과는 수준 높은 태교음악회를 선보여 산모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태교 음악회는 산모라면 누구든지 무료 신청 가능하며 남편, 자녀 등 가족 동반도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임신부는 동원산부인과 네이버 공식 카페[뷰티버스데이- http://cafe.naver.com/dongwonobgy/1572]에서 신청, 또는 원내접수, 전화접수(031-921-1515)도 할 수 있다.
동원산부인과, 광성교회서 토크&첼로 태교음악회 개최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세계관, 쉽게 쓰고 금방 벗을 수 있는 ‘안경’이 아닙니다
세인트폴 세계관 아카데미 대표 정소영 미국변호사님께서 인본주의 철학과 하나님의 성경 말씀을 비교해 가면서 크리스천으로서 바른 세계관을 가질 수 있는 칼럼을 격주로 연재해 주십니…
CT YouTube
더보기에디터 추천기사
이 기사는 논쟁중

“이승만·박정희도, 동맹국도 없는데… 서울대 ‘시진핑 자료실’ 폐쇄해야”
트루스포럼(대표 김은구)이 서울대 내 ‘시진핑 자료실’ 폐쇄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15일 오후 2시 30분, 서울대학교 정문 앞에서 개최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국민의힘 대선 후보 중 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