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전문기업 케이엔에프가 인천 작전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26일 오후 5시에 열리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경인권을 중심으로 전국 50여개의 가맹점이 성업 중인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행복한매운철판(이하 강남부대찌개)'의 차별화된 경쟁력에 대해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창업 전, 전문적인 컨설턴트에 의해 상권과 입지에 대한 분석정보부터 가맹점주와 직원의 영업교육 및 매장 운영 교육, 주방관리 시스템과 자체 물류센터 운영 등 본사의 전문적인 가맹점 지원시스템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케이엔에프 관계자는 "전국 가맹점 매장별로 월평균 700~1,300만원 대의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어 창업자들의 만족감이 높은 편이다"며 "이번 창업 설명회는 예비 프랜차이즈 사업자들이 강남부대찌개의 본사지원과 매장운영의 효과를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창업설명회의 모든 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한정된 좌석관계로 인해 사전예약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케이앤에프는 이번 창업설명회를 비롯 매주 화요일 설명회를 개최하며, 창업설명회에 대한 내용은 케이엔에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강남부대찌개는 주 메뉴인 부대찌개, 샤브샤브칼국수 외에 매운철판쭈꾸미, 오리주물럭, 오리훈제 등 폭넓은 고객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고급화된 메뉴로 꾸준한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