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대, 아웃백 스테이크와 함께 산업체위탁교육 설명회

김진영 기자  jykim@chtoday.co.kr   |  

경인여자대학교(총장 대행 이지환)는 일선 고등학교 진학 및 취업담당 선생님들을 초청, 산업체위탁교육 시행에 대한 설명회를 29일 본관 회의실에서 가졌다.

경인여자대학교는 지난 7월 5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와 산업체위탁 교류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2013학년도 수시모집을 앞두고 교무처 주관으로 해당학과인 호텔경영과 및 식품영양과 교수진들도 참석한 가운데 진행하게 되었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각 고교 선생님들은 학생들과 상담과정에서의 다양한 질문들을 세심하게 사전에 메모해 오는 열의를 보이며, 대학과 상호간의 의견을 교환하기도 하였다.

인천여자공고 김승현교사는 “산업체위탁과정에 관심 있는 학생들은 대부분 열악한 가정 형편인 경우가 많고 대학에서의 각종 장학제도 등에 관심이 많은 게 현실이다”며 장학제도 등 다양한 혜택들에 대해 관심을 보이기도 하였다.

이에 본 행사를 주관한 교무처장 박용희교수(호텔경영과)는 “우리 대학은 등록금 대비 장학금 환원비율이 타 대학에 비해 월등하게 높다고 자부하고 있으며, 산업체위탁 신입생들에 대해서 특히 배려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가 마련되어 있다”고 소개하였다.

이날 설명회에는 협약업체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대표로 김태완(작전점 점주)도 참석하여 회사소개 및 실무전문가로서 인재 육성 배출을 위한 교육콘텐츠를 공유하기도 하였다.

향후 산업체 위탁 협약 과정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고품질의 교육콘텐츠를 통한 교육과정 등 산업체 실무전문가로 발전하는 필요한 체계적 학습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지도교수와 학생 간의 일대일 책임지도제,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2년간 대학생활에 어려움이 없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받게 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전한길‧기독교 단체들, 선관위에 ‘7대 요구사항’ 내용증명 제출  공명선거수도권연합‧수기총 등 국회 본청 앞에서 기자회견 진행

전한길 강사와 기독교 단체들, 선관위에 ‘7대 요구’ 내용증명

기독교계 1,200여 시민·종교단체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향해 공명선거를 위한 7대 요구사항을 정식으로 전달했다.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와 공명선거수도권연합, 공명선거전국연합 등은 13일 오후 2시 국회의사당 본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과 함께 전국기독인대…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 전국기독교단체연합

전국기독교단체연합,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 “자유민주주의 수호 적임자”

지지 이유: 3권분립 원칙, 악법 저지, 약자와 동행, 청렴·정직, 탁월한 행정 등 전국기독교단체연합과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선규 목사,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등 1,200여 시민·종교단체가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에 대한 공식 지지를 선언했다. 이…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본부와 서울특별시교회총연합회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

교계, 대선 전 긴급기도운동 돌입… “기도하는 민족은 망하지 않아”

오는 6월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교계가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에 돌입했다.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본부와 서울특별시교회총연합회(운영위원장 박원영 목사) 등은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본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민국의 회복과 국…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