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인권법 통과 위한 청년 재능기부 캠퍼스 음악회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24일 오후 6시 이화여대 학생문화관 소극장

오는 24일 오후 6시 이화여대 학생문화관 소극장에서 ‘북한인권법 통과를 위한 청년 재능기부 음악회’가 개최된다.

‘the interview’ 주관으로 이화여대 성악기도모임, 북한인권법 통과를 위한 국제청년연맹, 북한자유인권국민연합 등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음악회의 이름은 ‘울림’이다.

음악회에 앞서 오후 2시부터 학생문화관 야외광장에서는 ‘북한인권법 바로알기 대학청년 페스티벌’이 마련된다. 페스티벌에서는 북한인권에 대한 이미지 개선과 북한인권 실태 전달, 북한인권법 홍보 등이 이뤄지며, 북한인권 전시회 및 통일쿠키 판매, 통기타 작은 음악회 등이 진행된다.

주최측은 이번 음악회에 대해 “북한 주민도 대한민국 국민임을 당당히 선포하는 선언적 의미의 북한인권법 제정을 촉구하는 시대정신이 캠퍼스에 메아리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들은 국회가 폐회하는 오는 12월 9일까지 북한인권법 통과를 위한 100일 릴레이 피켓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전한길‧기독교 단체들, 선관위에 ‘7대 요구사항’ 내용증명 제출  공명선거수도권연합‧수기총 등 국회 본청 앞에서 기자회견 진행

전한길 강사와 기독교 단체들, 선관위에 ‘7대 요구’ 내용증명

기독교계 1,200여 시민·종교단체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향해 공명선거를 위한 7대 요구사항을 정식으로 전달했다.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와 공명선거수도권연합, 공명선거전국연합 등은 13일 오후 2시 국회의사당 본청 앞 계단에서 기자회견과 함께 전국기독인대…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 전국기독교단체연합

전국기독교단체연합, 김문수 후보 지지 선언… “자유민주주의 수호 적임자”

지지 이유: 3권분립 원칙, 악법 저지, 약자와 동행, 청렴·정직, 탁월한 행정 등 전국기독교단체연합과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선규 목사,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등 1,200여 시민·종교단체가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에 대한 공식 지지를 선언했다. 이…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본부와 서울특별시교회총연합회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

교계, 대선 전 긴급기도운동 돌입… “기도하는 민족은 망하지 않아”

오는 6월 3일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교계가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에 돌입했다. 국가비상긴급기도운동본부와 서울특별시교회총연합회(운영위원장 박원영 목사) 등은 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본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민국의 회복과 국…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