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후보, 한기총 영상축사서 “신천지와 관계 없다”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흑색선전 모두 이겨내고 모두 화합, 국민 행복의 미래로”

▲박근혜 후보. ⓒ크리스천투데이 DB

▲박근혜 후보. ⓒ크리스천투데이 DB

14일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주최 제23회 대한민국 기독교의 밤 행사에 참석 예정이었으나 지방 유세로 함께하지 못한,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가 영상축사를 통해 ‘신천지 관련설’에 적극 반박했다.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여러분과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소망한다”고 입을 연 박 후보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신 이유는 화평케 하기 위함이라 하셨는데, 지금 이 나라에는 온갖 거짓말로 상대를 음해하고 국민을 편가르려는 세력들이 있다”고 했다.

박 후보는 “저와 신천지가 관계가 있다는 식의 터무니 없는 주장도 있는데, 전혀 사실이 아님을 성도 여러분께 분명히 말씀드린다”며 “이런 흑색선전을 모두 이겨내고 국민 모두가 화합하고 통합하면서 국민 행복의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고, 그것이 하나님께서 제게 품으신 뜻이라 믿는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박근혜 후보는 “곧 성탄절인데, 아기 예수께서 가장 낮은 곳으로 오셨듯 우리 모두 주변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 되시길 바란다”며 “사랑과 축복 넘치는 은혜의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극복 스톤 롤 슬라이드 투쟁 어려움 저항 심연 도전 장애물 경험 불편 역경

회복탄력성, 넘어지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은 현대 사회의 피상적 강함 개념을 넘어, 진정한 의미의 강인함을 새롭게 조명하는 책이다. 저자는 강인함이 단순한 공격성이나 무감정함이 아닌, 오히려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깊은 내…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미래목회포럼

“애국가, 신앙과 민족정신 만나 표현된 최고의 걸작”

애국가 통해 나라 사랑 되새기자 하나님만 독립 해방 주신다 고백 이념과 갈등 넘어 하나 묶을 도구 미래목회포럼(대표 황덕영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 정기포럼이 ‘애국가와 나라사랑: 애국가에 담긴 하나님의 섭리’라는 주제로 5월 8일 오전 서울 중구 한…

금산교회

여성 차별과 신분제 타파, 문맹 퇴치와 한글 보급까지

3.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 남존여비로 여성 교육 전무 선교사들, 여성 교육 강조해 하나님 동일한 형상 일깨워 이화학당 등 교육기관 설립 내한 선교사들의 활동으로 나타난 세 번째 큰 변화는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이해였다. 이는 여성 교육과 여권 신장의 결…

거모연

감리교 ‘거모연’, 민주당의 ‘헌법 파괴적 입법’ 규탄

감리교 시민단체 ‘거센 파도를 이기는 모래알 연합’(대표 박온순 목사, 이하 거모연)이 8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청년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의 최근 입법 행보를 강력히 비판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가 들어…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