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연극 ‘손숙의 어머니’ 공연에 12쌍을 초대합니다

오상아 기자  greaterjoy@naver.com   |  

인터넷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와 ‘연희단거리패’가 함께 연극 ‘손숙의 어머니’ 12쌍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크리스천투데이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htoday)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2명에게 2월 6, 7일 오후 8시(장소: 대학로예술극장 대극장) 공연 1인 2매 관람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1일 크리스천투데이 페이스북에 공지된다.

올해로 14주년을 맞는 ‘손숙의 어머니’는 1999년 정동극장 초연 때 주연배우 손숙이 앞으로 20년간 출연하겠다고 약속해 화제가 됐던 작품이다.

극중 ‘어머니’는 작품의 연출가 이윤택의 어머니가 모델이 됐으며, 공연은 어머니의 회상과 독백이 1인칭 구전 형식으로 진행된다. 

올해로 연기 인생 50주년을 맞은 배우 손숙은 걸쭉한 경상도 사투리로 입심과 유머감각, 특유의 애절함을 표현해, 이 작품으로 제3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여자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문의: 02-598-4564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성산생명윤리연구소

“망원경·현미경 발전, 진화론 허상 밝혀내는 중”

인본주의 매몰된 세계관 수정을 기독교 세계관과 삶으로 열매를 진화론 과학주의는 무신론 이념 생명 발생 불가능: 하나님 창조 지질연대표 잘못돼 사라지는 중 과학=진리 아님 성도들에 알려야 성산생명윤리연구소(소장 홍순철)는 지난 4월 12일 오후 ‘기독…

모세 파라오 바로 십계

성경 속 ‘빌런’, 나에겐 걸림돌 아닌 디딤돌 될 수 있다

성경 속 빌런, 구분하기 쉬워 비판적으로 성경 읽고 생각을 빌런 생각 지점, 일상에서 찾기 실수 유형 찾아내 해결책 적기 “악이란 시스템을 무비판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이다.” 철학자 한나 아렌트의 정의이다. 그가 나치 친위대 중령 아돌프 아이히만의 재…

영화 예수

영화 ‘예수’, 2,200번째 언어로 번역·상영돼… 세계 최다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위치한 크루(Cru) 소속 사역 단체인 ‘예수 영화 프로젝트’(Jesus Film Project)가 영화 ‘예수’를 2,200번째 언어로 상영하는 이정표를 세웠다. 최신 버전은 서아프리카 코트디부아르에서 사용되는 쿨랑고어의 방언인 부나(Bouna)어로 번역됐다.…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