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디셀러 뮤지컬 <그리스>, 한전아트센터에서 4월 말까지

오상아 기자  saoh@chtoday.co.kr   |  

‘한국 뮤지컬 10년의 신화!’ 초연 10주년 맞아 새로운 구성과 대사 선보여

국내 중대형 뮤지컬 최초로 2천회 공연을 돌파한 한국 뮤지컬의 영원한 베스트셀러 <그리스(PD 신춘수, 연출 정태영>가 지난 1월 25일 한전아트센터에서 막이 오른 이후 절찬리에 공연 중이다.

이번 뮤지컬 <그리스> 공연은 한국 초연 10주년을 맞아, 1년여간의 재정비 작업을 통해 대본부터 음악과 무대 세트, 의상, 헤어·메이크업까지 새로운 옷을 갈아 입었다.

특히 각종 CF의 배경음악이나 TV 프로그램, 시상식 축하무대 등을 통해 <그리스>를 관람하지 않은 대중들에게도 익숙한 곡 ‘Summer Nights’을 비롯해 ‘Greased Lightning’, ‘You are the one that I want’ 등이 편곡을 통해 한층 신나는 분위기로 바뀌었다.

드럼 등의 리듬악기 부분은 최근 대중가요의 댄스곡 비트 정도로 빨라졌고, 주요 부분의 멜로디 강조를 통해 1960-70년대 유행하던 로큰롤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드라마를 더욱 재미있게 이해하고 관람할 수 있다.

또 프로듀서와 연출, 제작감독 등 주요 스태프들의 협업으로 대본 수정 작업이 대폭 진행됐다. 주최측은 “관객들이 공연을 관람하는 동안, 곳곳에서 새롭게 탄생한 웃음코드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번 한전아트센터 공연에서는 지난 2012년 12월 4일부터 2013년 1월 20일까지 강동아트센터 공연에서 호평받은 정민, 고은성, 이지윤, 김보선, 정연 등의 신예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 라디오DJ 빈스 폰테인 역(役)으로 열연하고 있는 ‘개그콘서트 3인방’ 유민상, 노우진, 이동윤이 출연할 예정이다.

뮤지컬 <그리스>는 오는 4월 28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문의: 오픈리뷰(1588-5212)

▲뮤지컬 그리스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이다.
▲뮤지컬 그리스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이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