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선율과 섬세한 고양이 연기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어린이 캣츠’가 2013년 4월 3일부터 5월 26일까지 동양아트홀에서 공연 중이다. 강남지역 중심부에 위치하며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지역주민들의 문화를 책임져온 동양아트홀에서 열리는 [어린이 캣츠]에, 봄맞이 공연나들이를 계획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가족뮤지컬 ‘어린이 캣츠’는 어둠의 거리에서 함께 살아가는 도시 고양이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어린이뮤지컬이다. 세계 4대 뮤지컬인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미스사이공’, ‘캣츠’ 중 아이들에게 친숙한 고양이를 소재로 한 ‘캣츠(CATS)’를 모티브로 하여, 어린이들의 시선에 맞춰 새롭게 각색한 작품이다.
전국 각 지역 초청공연으로 작품을 인정받으며 대표 어린이공연으로 자리매김한 ‘어린이 캣츠’의 이번 동양아트홀 공연은, 다양한 버전의 ‘어린이 캣츠’ 중 꿈과 희망에 대한 가장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봄맞이 최고의 공연나들이로 주목받고 있는 ‘어린이 캣츠’는 오는 4월 3일부터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와 오픈리뷰(http://openreview.co.kr)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아이가 그린 고양이 그림을 가져오면 할인이 가능한 ‘내가 그린 고양이 그림 할인’(50%/1인4매)과 손자 손녀와 함께 온 60세 이상 조부모 특별할인 ‘사랑해요 조부모님’(천원/1인1매)등 다양한 할인도 진행되고 있다.
아름다운 선율과 성장기 드라마가 함께하는 ‘어린이 캣츠’는 5월 26일까지 동양아트홀에서 가족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전석 20,000원 / 문의 오픈리뷰 1588-5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