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와 홀리원의 4월의 선물, ‘思心 콘서트’

신태진 기자  tjshin@chtoday.co.kr   |  

27일 홍대 베짱이홀에서 공연

▲주리(가운데)와 홀리원 밴드.
▲주리(가운데)와 홀리원 밴드.

주리와 홀리원이 함께하는 ‘思心(사심)콘서트-Episode1 4월의 선물’이 오는 4월 27일 저녁 7시 홍대 베짱이홀(마포구 상수동 313-3 NJ 빌딩 B1)에서 공연된다.

공연 관계자는 “‘천 번을 불러도’, ‘예수의 그 이름’,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요’ 등의 찬양과 이야기를 통해 하나님께서 이 땅에 주신 사명과 마음을 나누고자 한다. 또 하나님께서 우리 인생 가운데 주신 ‘특별한 선물들’을 돌아보며 일상의 고백으로 아름다운 예배를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홀리원은 2006년 CMF 영뮤지션 페스티발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파워와 실력과 감성을 두루 갖춘 싱어송라이터 밴드로 점진적인 성장을 해왔다. 한국 CCM 밴드의 중추적인 역할을 감당할 재목으로 꼽힐 만한, 실력과 영성을 갖춘 팀답게 분명한 복음적 가사와 감성적이며 대중적인 멜로디, 감각적 편곡과 탁월한 연주, 그리고 개성 넘치는 보컬과 세밀한 하모니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주리(朱俐, 본명)는 데뷔 전 이미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아 안성진, 이천, 강찬, 이권희 등 유명 CCM 뮤지션들의 음반과 SBS 드라마 [대망]의 O.S.T에도 참여해 목소리를 알렸다. 첫 앨범의 수록곡 ‘갚을 수 없는 사랑’과 ‘주님 마음 내게 주소서’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깊은 감정선을 자유롭게 표현해내며, 짙은 호소력까지 갖춘 탁월한 보컬 역량을 통해 차세대 CCM 디바로 손꼽히는 대표적인 여성 보컬리스트다.

홀리원은 인터뷰에서 “사심은 ‘사사로운 감정을 갖는 것’과 ‘생각하는 마음’을 의미한다. 하나님께서 주리와 홀리원에게 주신 마음과 생각을 전하고 그것을 통해 서로 소통하며 몰랐던 것을 함께 깨닫게 됐다. 세상과의 단절이 아니라 구분이라는 것을 알게 하는 목적을 갖고 있기 때문에 ‘사심’이 가득하다는 것이다. 이 사심콘서트는 주리를 시작으로 다양한 사역자들과의 연합을 통해 새로운 소통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주제는 ‘4월의 선물’이다. 공연을 1월부터 계획했고 부활절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보면서, 예수 그리스도 그분 전체가 우리에게 선물이며, 또 주리와 홀리원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에게도 선물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렇게 주제를 정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일시: 2013.04.27(토) PM 7:00
장소: 홍대 베짱이홀 (마포구 상수동 313-3 NJ 빌딩 B1)
티켓 예매: 갓피플 godpeople.com 두란노몰 mall.duranno.com
문의: 홀리원(010-2012-7094) / 추미디어앤아트(010-5480-5089)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월드와치리스트, 기독교 박해지도

오픈도어선교회, 2025 기독교 박해국 목록 발표

오픈도어선교회가 15일 서초동 사랑의교회 국제회의실에서 ‘2025년 기독교 박해국 목록’(World Watch List)을 발표했다. 이날 오픈도어 김경일 사무총장은 “기독교 박해국 목록이 기독교인들에게 영적인 도전을 주고, 오늘날 더욱 적대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선교 환…

한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한기총 “공수처, 무리한 대통령 체포 영장 집행… 불법 멈추라”

대통령 기소, 절차·방법 모두 적법해야 불법 기반 결과, 결코 신뢰할 수 없고 불합리하고 불법적 행위만 양산할 뿐 적법 절차와 과정 통해 수사·기소·재판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이하 한기총)에서 15일 ‘수사권 없는 공수처의 무리한 대…

세이브코리아, 수기총

“카톡 계엄령 즉각 해제하고, 현직 대통령 국격 맞게 대우해야”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선규 목사, 사무총장 박종호 목사, 수기총) 등 1200개 단체들이 15일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즉각 카카오톡 계엄령을 해제하라”고 촉구했다. 이날 발표한 성명서에서 이들은 민주당의 최근 온라인 플랫폼 ‘민주파출소’를 설치하…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권영세 국힘 비대위원장, 한교총 김종혁 대표회장 예방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3일(월) 취임 인사차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을 방문해 대표회장 김종혁 목사와 환담했다. 김종혁 대표회장은 “나라와 민족을 섬기는 귀한 사명에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하길 바란다”며 “한국교회는 전통적으로 새벽…

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 첫날

“북, 코로나 후에도 계속 교회 성장… 말씀은 매이지 않는다”

‘내 민족을 내게 주소서’ 주제로 첫 3일 동족구원 위해 금식기도 전국과 해외에서도 유튜브 참석 제33차 복음통일 컨퍼런스(북한구원 금식성회)가 파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1월 13일 오후 5일간 일정을 시작했다. 이번 성회 주제는 ‘분단 80년, …

김동식 피랍 순교

“순교 못할망정, 순교자 잊는 죄 범하지 말자”

美 국적 한인 선교사 돌아왔는데 대한민국 선교사들만 못 돌아와 기도하는 한국교회, 잊어선 안 돼 故 김동식 목사 피랍 25주기·순교 24주기 추모 및 납북자 송환 국민촉구식이 지난 1월 13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제8간담회실에서 개최됐다.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