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고 즐겁게 칠 수 있는 ‘樂飛-락비’ X-FORCE(엑스포스) 화이트 우드 출시!

김경준 기자  kjkim@chtoday.co.kr   |  

J-GOLF 제휴 기념, 독점모델·한정수량·초특가 판매중

X-FORCE 화이트 우드는 넓은 와이드 헤드로 조작 용이성, 고관성 모멘트의 높은 탄도와 직진성으로 비거리까지 잡으며 ‘NO 스트레스! 골프’를 지향한다.

장타 전용 드라이버 웍스골프의 기술력으로 페어웨이 우드에서도 보다 편하게 볼을 띄울 수 있어 즐거운 우드샷을 실현, ‘스트레스 없는 우드’로 명명되었던 X-FORCE(엑스 포스) 우드가 화이트 버전으로 탄생 했다.

▲X-FORCE 화이트 우드.
▲X-FORCE 화이트 우드.

스위트 에리어가 넓은 와이드 헤드를 채용하여 쉬운 조작성과 고관성 모멘트로 지금까지 느껴 보지 못한 탄도와 직진성, 비거리는 물론 T-형상 솔 디자인으로 잔디에 걸림 없이 부드러운 스윙을 선사한다. T-형상의 SOLE 디자인은 라이와 솔의 접지면을 최소화하여 어떠한 라이에서도 스무스하게 헤드가 빠져나올 수 있어 편한 세컨샷을 제공한다.

또한 쉽게 볼을 띄울 수 있는 샬로우 페이스 설계와 초극박 페이스로 저중심화 설계로 잉여 중량을 솔로 이동시켜 볼을 쉽게 띄우고 강한 탄도를 실현해 방향성, 비거리, 조작 용이성을 모두 겸비한 우드이다. 이에 볼을 감싸안는 리딩엣지 부분을 라운드 형 sole형상으로 설계하여 볼 포착력도 우수하다.

샤프트는 그동안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우수성을 인증받은 X-FORCE(엑스포스) 전용 샤프트 WORKTEC POWER-ROD SHAFT를 장착하여, 가볍고 유연하게 볼을 쳐낼 수 있고 쉽게 띄워 거리를 낼 수 있어 세컨샷의 스트레스로부터 완전 해방시켰다. 헤드와 샤프트 칼라는 2013년 트렌드에 맞춰 고급스러운 메탈릭 화이트 톤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로프트#3(15도)#5(18도)#7번(21도) 강도 R,S ‘X-FORCE 화이트’우드는 골프 전문 채널 제이골프(http://www.jgolfi.com)와 제휴 기념으로 제이골프에서 독점·한정수량·초특가로 판매중이다. 또 제이골프 회원 골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웍스골프에서는 지속적으로 제이골프와 공동 기획을 통하여 골퍼들에게 성능 우수한 제품을 소개하겠다고 피력했다. 초특가 149,000원. 문의: 02-703-3399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