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종어학원 2013년 여름 연수생 모집

이동윤 기자  dylee@chtoday.co.kr   |  

필리핀의 대표적인 어학원인 세종어학원(원장 이은숙)이 여름방학을 맞아 초·중고교생을 대상으로 세종 14기생을 모집한다. 연수기간은 2013년 7월 28일부터 8월 16일(3주), 등록기간 2013년 6월 30일까지 선착순이다.

필리핀 세종어학원은 현지 교육부 산하 기술교육국(TESDA)에 인증받은 교육기관이며, 이민국에 외국인 학생등록인정(AAFS)이 되어 있는 합법적인 교육기관이다.

필리핀 세종어학원 이은숙 원장은 “이곳 필리핀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영어로 의사소통하기에, 영어를 체험하고 생활하면서 익히는 데 좋은 환경”이라며 “우리 학원은 개인별 맞춤식 교육으로 단시간 내에 최대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짜여져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세종어학원이 자랑하는 구구단 트레이닝이란 수없는 반복을 통해 반사적으로 입에서 튀어나오는 구구단처럼 영단어 발음, 읽기 연습을 통한 동화구연, 연극대본 만들기와 연습을 통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을 극대화하고, 회화 패턴을 반복하는 연습으로 대화에서 자연스럽게 영문장을 구사하는 Speaking 집중 훈련 프로그램이다.

구구단 트레이닝 훈련과정은 ▲동화책 큰소리 읽기 반복학습: 발음·억양 교정 훈련 ▲회화패턴 반복학습: 의미 단위로 말하기 훈련 ▲연극 창작 및 발표학습: 자신감 키우기 훈련 ▲상황별 회화 표현 반복학습: 서바이벌 스피킹 훈련 ▲AAT 발음교정 반복학습: 발음·억양 교정 훈련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고(Natural) 재미있는(Fun) 영어”, 책상에 앉아 머리로만 하는 영어가 아닌 실제로 사용하는 “서바이벌 진짜(Real) 영어”, 기숙사/학원 일체형 시스템, 구구단 트레이닝으로 “철저한 학생 학습관리”, 원장이 직접 관리하는 식단으로 언제나 “영양 만점의 식사”, 가족적인 분위기의 친절한 스탭과 교사들이 “심리적 안정감 조성”, 생각과 시야를 넓혀주는 소중한 “체험활동(봉사활동, 관광, 외국문화체험)”, 24시간 원장 이하 스탭들이 상주하여 “학업을 위한 환경조성(자기주도 학습, 학생상담 등)”도 세종어학원의 강점이다.

항공권은 학원에서 대행하지 않으며, 미리 구입할수록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2~3개월 전 구입 추천). 이전 기수생이 재등록시 등록금이 면제되며, 자녀 2인 이상 등록시 5% 할인된다. 특별 프로그램으로 조기에 정원이 마감될 수 있으니 미리 신청할수록 좋다.

문의: 필리핀 070.8258.6747 한국 070.8262.4485 070.8231.0692 010.7663.0914
63.2.656.8895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philsejong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성료 감사 및 보고회

“‘현장에만 110만’ 10.27 연합예배, 성혁명 맞서는 파도 시작”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및 큰 기도회 성료 감사 및 보고회’가 21일 서울 중구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지난 10월 27일(주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열린 예배는 서울시청 앞 광장을 중심으로 광화문-서울시의회-대한문-숭례문-서울역뿐만 아니라 여의대로…

제56회 국가조찬기도회

‘윤석열 대통령 참석’ 제56회 국가조찬기도회… “공의, 회복, 부흥을”

“오늘날 대한민국과 교회, 세계 이끌 소명 앞에 서…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며 온전하신 뜻 분별해야” 윤상현 의원 “하나님 공의, 사회에 강물처럼 흐르길” 송기헌 의원 “공직자들, 겸손·헌신적 자세로 섬기길” 제56회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가 ‘…

이재강

“이재강 의원 모자보건법 개정안, 엉터리 통계로 LGBT 출산 지원”

저출산 핑계, 사생아 출산 장려? 아이들에겐 건강한 가정 필요해 저출산 원인은 양육 부담, 비혼 출산 지원은 앞뒤 안 맞는 주장 진평연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재강 의원 등이 제출한 모자보건법 개정안을 비판하는 성명서를 21일 발표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

다니엘기도회

다니엘기도회 피날레: 하나님 자랑하는 간증의 주인공 10인

①도대체 무엇이 문제입니까? - 이미재 집사 (오륜교회) ②모든 것이 꿈만 같습니다! - 박광천 목사 (올바른교회) ③어린이다니엘기도회를 기대하라! - 강보윤 사모 (함께하는교회) ④천국열쇠 - 강지은 어린이 (산길교회) ⑤용서가 회복의 시작입니다 - 최현주 집…

예배찬양

“예배찬양 인도자와 담임목사의 바람직한 관계는?”

“담임목사로서 어떤 예배찬양 사역자를 찾고 싶으신가요?” “평신도의 예배찬양 인도에 한계를 느낀 적은 없으신가요?” “예배찬양 사역을 음악 정도로 아는 경우가 많은데, 어떻게 가르치고 계신가요?” 예배찬양 사역자들이 묻고, 담임목사들이 답했다…

 ‘생명윤리와 학생인권조례’

“학생 담뱃갑서 콘돔 나와도, 학생인권조례 때문에 훈계 못 해”

한국기독교생명윤리협회 세미나가 ‘생명윤리와 학생인권조례’를 주제로 21일(목) 오후 2시 30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됐다. 이상원 상임대표는 환영사에서 “학생인권조례는 그 내용이 반생명적 입장을 반영하고 있고, 초‧중‧고등학교에서 사실상 법률…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