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콘도) 특별분양 신규혜택 및 할인내용 체크하세요!

오상아 기자  saoh@chtoday.co.kr   |  
▲대명리조트가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
▲대명리조트가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일상을 벗어나 가족들과 여유롭게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에 따라 국내 리조트나 콘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공급이 늘면서 차별화 컨셉을 내세운 리조트들이 생겨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곳은 대명리조트로, 소비자 신뢰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및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기업이다. 최근에는 고객과 함께한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특별 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번에 대명리조트가 출시한 특별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일시불 가입 시 정상가에서 10%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만기 시 전액원금도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상품도 있다.

모든 상품은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과 가입자격의 제한도 개인 기명·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받을 수 있다.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은 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으로 회원가 연간 기명 기준 30박+15박(추가박수)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회원가입 즉시 전국 직영리조트 9곳 ‘설악·홍천 비발디파크, 양평·단양·경주·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와 변산·제주·여수엠블호텔’ 등의 직영 및 제휴 체인 콘도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 신규 대명리조트 거제(2013년 6월 개관 예정)를 포함해 전국 12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추후의 신축 리조트도 모두 회원가로 이용 가능하다.

이번 특별분양 이벤트 혜택으로는 최초 회원 가입 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 무료, 주말 50% 할인, 퍼블릭골프장 50% 할인(비발디cc, 델피노cc), 그외 사우나, 회전목마 등을 무료 또는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무기명은 무료쿠폰이 발급된다. 또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전국콘도를 자유로이 회원권 하나로 가능하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오너십) 기준으로 기명은 일시불 특별할인 2,100만원, 스위트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오너십) 기준으로 기명은 2,980만원, 회원제(멤버십)의 경우 일시불 할인해 패밀리 기명기준 2,220만원, 스위트는 3,160만원으로 회원제 선택 시 만기 후 전액 반환받을 수 있다. 법인 무기명인 경우 3구좌 이상 분양 시 일시납 할인 외에 추가 할인 가능하다.  

인기리에 분양된 대형 평형대로는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 콘도회원권의 경우 소노펠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실버 기준 최저 1억350만부터(연 60박) 잔여구좌만이 남아 있어 선착순으로 확보해야 한다.

대명리조트 서울 본사 레저사업국 홍명호 부장은 “리조트 회원권의 특성상 새로운 사업을 착수하여 공사를 진행할 때마다 분양금액이 인상될 수 있으니, 이번 특별 분양이 분양금액 인상 전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라고 전한다.

보다 더 자세한 자료나 상담을 원하면,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자세한 회원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안내문과 책자를 원하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계약 및  예약도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하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