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로, 해수욕장에서도 인기… 목회자에게는 반값에 제공
현대인들은 스마트폰 라이프를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모바일을 통해 얻고 있어, 스마트폰은 이제 필수품이라는 생각마저 들게 한다. 또한 스마트폰의 활용도가 높아짐에 따라 이를 좀 더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되는 중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목회자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스마트폰 관련 제품이 나와 호평을 받고 있다. ‘SOCC 케이스’는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케이스이자 블루투스 스피커 역할을 한다. 또한 보조 배터리 역할도 하기에, 배터리 부족 현상을 겪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SOCC 케이스’를 개발한 주인공은 이용섭 집사(삶속의교회·사진)다. 그의 집안은 3대째 기독교 집안으로, 형도 목회자이고 그 자신도 목회에 꿈을 갖고 있다. 이 집사는 목회자들이 ‘SOCC 케이스’를 유용하게 쓰고 있다는 소리를 들을 때 가장 기분이 좋다고 말한다.
“목사님들께서 구역예배나 신우회 예배, 소그룹 강의 때 저희 제품을 활용해 찬송가 반주를 크게 틀며 찬양 시간을 갖는다고 하더라구요.”
‘SOCC 케이스’에는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무선 스피커가 들어가 있기에 활용 분야가 다양하다. 요즘 등산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데, 단체 등산을 갈 경우 산 정상에서 ‘SOCC 케이스’의 스피커 기능을 활용해 같이 음악을 즐기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등산족들에게 ‘SOCC 케이스’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자, 아웃도어 업체에서도 납품을 요청하는 등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해수욕장에서 일광욕을 즐기며 여러 명이 음악을 들을 때 ‘SOCC 케이스’의 진가는 유감없이 발휘된다. 소리를 증폭시켜 음악이 파도소리에 묻히지 않고 또렷하게 들리기에 해수욕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래도 이 집사는 ‘SOCC 케이스’가 누구보다 목회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그렇기에 목회자들에게는 ‘SOCC 케이스’를 50% 할인된 가격인 39,000원에 제공하고 있다.
현재 ‘SOCC 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아이폰4, 아이폰4S, 갤럭시SII, 갤럭시SII LTE, 옵티머스LTE 등이다. 제품은 인터넷 쇼핑몰인 G마켓과 11번가에서 ‘SOCC 케이스’로 검색하면 구입할 수 있다.
이 집사는 “요즘 새로 나온 스마트폰에 맞춰 제품을 수정해 출시하려고 계획 중”이라며 “SOCC 케이스가 많은 이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되길 원한다. 특히 목회자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신상품을 준비 중인데 투자 파트너로 참여할 사람들을 모집 중”이라며 “선교적 기업에 관심 있는 분들이 뜻을 함께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문의: 010-7169-3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