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마누카 로얄 라인 출시

김은혜 기자  grace@chtoday.co.kr   |  

참존화장품은 최상급 뉴질랜드 마누카 꿀과 피부 보습력 강화 성분 엘-프로세라를 함유해 프리미엄 기초 라인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라인’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라인은 속 피부를 다스려주는 뉴질랜드 마누카 꿀, 프로폴리스, 로얄젤리는 물론 겉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개선해주는 참존의 독자 성분을 더했으며, 토너·에멀전·에센스·딥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라인의 핵심 성분인 UMF지수 20 이상의 최상급 마누카 꿀은 피부 속 영양 공급과 피부 진정 및 항생, 항균 작용을 돕는다. 또한 여왕벌이 먹는 보약으로 불리는 로얄젤리는 피부 표면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고, 꿀벌이 만든 프로폴리스는 피부 자체 면역력을 높여 항균, 항염,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참존의 독자 성분 엘-프로세라는 콜라겐의 주 성분인 엘-프롤린과 피부장벽 강화 성분 세라마이드를 결합시켜 더욱 강화된 피부 탄력 효과를 제공한다.
  
참존 홍보팀 관계자는 “뉴질랜드의 특산물 마누카 꿀은 천연 항균 효능과 탁월한 보습, 손상된 피부 진정 효능이 뛰어난 걸로 유명하다”며 “UMF지수 20 이상의 최상급 마누카 꿀만을 엄선하여 완성한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라인은 마누카 꿀의 효능을 바탕으로 꿀결 피부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정우성

“나경원 의원, 정우성 혼외자 논란에 생활동반자법 주장?”

동성 간 결합 문호만 열어줄 것 아이에겐 ‘결혼한 가정’ 필요해 시류 영합 치고 빠지기 식 입법 배우 정우성 씨 혼외자 출산 논란에 대해 저출산고령화사회부위원장을 지낸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비혼 출산 아이 보호 차원의 ‘등록동거혼제’ 도입을 주장…

정년이

<정년이>: 한국형 페미니즘과 폐쇄적 여성우위, 그리고 동덕여대 사태

는 웹툰 원작의 tvN 12부작 드라마로 1950년대 한국전쟁 후 유행했던 여성들만의 창극인 ‘국극’ 배우에 도전하는 ‘타고난 천재 소리꾼’ 정년이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주인공 윤정년(김태리)을 비롯해 허영서(신예은), 강소복(라미란), 문옥경(정은채)…

개혁신학포럼

개혁교회, 성경적 이주민 선교 어떻게 할 것인가

개혁신학포럼 제25차 정기세미나가 11월 30일 서울 동대문구 서울은혜교회 교육관에서 개최됐다. ‘개혁교회와 다문화사회’를 주제로 한 세미나에서는 개회예배 후 최더함 박사(마스터스세미너리 책임교수)가 ‘다문화사회와 개혁교회의 사명과 역할’, 김은홍 …

한가협

2023년 신규 에이즈 감염 1,005명… 전년보다 5.7% 감소

남성이 89.9%, 20-30대 64.1% 감염 경로 99.6% ‘성적 접촉’ 男 56.7%가 ‘동성 간 성접촉’ 마약 주사기 공동사용 0.4% 2023년 신규 에이즈 감염자가 1천여 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사)한국가족보건협회(대표 김지연 약사, 이하 한가협)가 질병관리청이 발…

샬롬나비

“한미 동맹 인정하면서, 그 산파 ‘이승만·기독교’ 부정하는 건 문제”

제29회 샬롬나비 학술대회가 ‘한미동맹 70주년과 한국 기독교’라는 주제로 11월 2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온누리교회 화평홀에서 개최됐다. 2부 주제발표회에서는 김영한 상임대표(기독교학술원 원장)가 ‘이승만의 기독교 정신과 건국, 한미동맹’을 주제로 강연…

통일비전캠프

“물 들어와야 노 젓는다? 통일과 북한선교, 미리 준비합시다”

북한 열리지 않는다 손 놓지 말고 복음통일 믿고 깨어 기도 필요해 주어진 시대적 부르심 반응해야 통일, 예기치 않은 때 오게 될 것 다음 세대, 통일 대한민국 살 것 이번 캠프, 새로운 역사 ‘트리거’ 비전캠프, 하나의 꿈 갖는 과정 치유, 평화, 하나 됨 사…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