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저업계 1위 대명리조트가 분양가를 내달 2일부터 인상한다.
대명리조트 홍명호 부장은 "그 동안 동결됐던 분양 금액이 리조트 특성상 원할한 사업진행과 물가상승률에 기인하여 9월 2일부터 인상될 예정이다"고 밝히며 "이번 특별 분양이 분양 금액 인상 전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다"고 밝혔다.
앞서 대명리조트 측은 창립 34주년을 맞아 '대명리조트 거제'를 특별 이벤트 상품으로 일시불 가입시 10%가 할인되는 상품을 내놓았다.
특별 상품은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된 패밀리형과 가족 중심의 투룸 형태의 객실인 스위트형으로,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 혜택 및 즉시 소유권 등기이전 혜택이 된다. 또한 계약만기 시 전액원금을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도 있다.
현재 패밀리형 분양가는 2100~2560만원 스위트형 분양가는 2980~3640만원으로,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은 기명기준 회원가 연간 30박+15박(추가박수)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며, 패밀리형은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고 스위트는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회원 가입 즉시 전국 직영리조트 9곳인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델피노, 단양, 양평, 경주, 쏠비, 제주, 변사 거제, 여수엠블호텔을 비롯해 제휴 체인 콘도 등 전국 12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이외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 무료·주말 50% 할인, 퍼블릭골프장 50% 할인(비발디cc, 델피노cc)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계약금으로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 500만원 입금시 바로 회원번호를 부여 받아 예약도 가능하다. 단, 잔금은 1개월 내 입금해야 일시불 할인가 혜택을 받는다.
법인의 경우 최초 3구좌 이상 가입 시 추가 특별 할인도 가능하며 세금계산서도 발급해준다.
한편, 대형 평형대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형은 최저가 1억 초반대로, 소노펠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노블리안형은 실버, 골드, 로얄형 등은 잔여구좌를 분양하고 있으나 곧 마감을 눈앞에 두고 있어 선착순으로 확보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상담과 자료를 원할 경우 본사로 문의하면 레저 컨설턴트의 자세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청시 안내문과 책자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법인 상담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