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콘도 입회금 100% 반환제 및 신규 혜택 서비스

오상아 기자  saoh@chtoday.co.kr   |  
▲(사진)대명리조트 제주 콘도의 전경. ⓒ대명리조트
▲(사진)대명리조트 제주 콘도의 전경. ⓒ대명리조트

레저업계 1위 대명리조트가 분양가를 내달 2일부터 인상한다.
 
대명리조트 홍명호 부장은 "그 동안 동결됐던 분양 금액이 리조트 특성상 원할한 사업진행과 물가상승률에 기인하여 9월 2일부터 인상될 예정이다"고 밝히며 "이번 특별 분양이 분양 금액 인상 전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다"고 밝혔다.

앞서 대명리조트 측은 창립 34주년을 맞아 '대명리조트 거제'를 특별 이벤트 상품으로 일시불 가입시 10%가 할인되는 상품을 내놓았다.

특별 상품은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된 패밀리형과 가족 중심의 투룸 형태의 객실인 스위트형으로,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 혜택 및 즉시 소유권 등기이전 혜택이 된다. 또한 계약만기 시 전액원금을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도 있다.

현재 패밀리형 분양가는 2100~2560만원 스위트형 분양가는 2980~3640만원으로,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은 기명기준 회원가 연간 30박+15박(추가박수)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며, 패밀리형은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고 스위트는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회원 가입 즉시 전국 직영리조트 9곳인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델피노, 단양, 양평, 경주, 쏠비, 제주, 변사 거제, 여수엠블호텔을 비롯해 제휴 체인 콘도 등 전국 12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이외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 무료·주말 50% 할인, 퍼블릭골프장 50% 할인(비발디cc, 델피노cc)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계약금으로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 500만원 입금시 바로 회원번호를 부여 받아 예약도 가능하다. 단, 잔금은 1개월 내 입금해야 일시불 할인가 혜택을 받는다.

법인의 경우 최초 3구좌 이상 가입 시 추가 특별 할인도 가능하며 세금계산서도 발급해준다.

한편, 대형 평형대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형은 최저가 1억 초반대로, 소노펠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노블리안형은 실버, 골드, 로얄형 등은 잔여구좌를 분양하고 있으나 곧 마감을 눈앞에 두고 있어 선착순으로 확보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상담과 자료를 원할 경우 본사로 문의하면 레저 컨설턴트의 자세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청시 안내문과 책자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법인 상담 환영)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로 빅텐트를”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국민운동본부’(상임 추대위원장 김춘규)가 29일 오전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한국교회 장로 1만 2천 명 한덕수 총리 대통령 후보 추대 및 단일화 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성명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위기다. 대외…

김문수 한덕수

종교·시민단체 연합, “김문수 지지 및 한덕수와 연대” 촉구

대한민국 종교 및 시민단체 연합 일동이 28일 오후 국회 본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조기 대선에서 김문수 전 장관 지지 및 한덕수 총리와의 연대 촉구를 표명했다. 이들은 “김문수는 단순한 정치인이 아니다. 그는 노동자의 땀을 기억하는 정치인이다. …

조선 근대화 서울 장터 시장 선혜창 선교 내한 선교사 140주년

내한 선교사들, 당시 조선 사회 얼마나 변화시켰나

19세기 말 선교사 기독교 전파 신앙, 한국 개화 동력이자 주체 ‘하나의 새로운 사회’ 형성시켜 복음 전하자, 자연스럽게 변화 1884년 9월 알렌 의사의 내한 이후 1985년까지 100년간 내한한 선교사 총 수는 약 3천여 명으로 파악된다(기독교역사연구소 조사). 내한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