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결혼 시즌이 다가오면서 신혼 집 꾸미기로 분주한 신혼부부들이 많다. 또한 신혼부부에게 줄 선물, 혼수용품을 고르느라 고심하는 이들도 많은 만큼 부담 없는 가격이면서도 센스 있다는 칭찬을 들을 만한 신혼 아이템들이 주목 받고 있다.
과거 단순히 디자인만 돋보이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었다면 최근에는 친환경 제품, 웰빙 제품들이 단연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스마트한 젊은 세대들의 취향이 신혼 살림 장만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나고 있는 것.
가구 역시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상뿐 아니라 친환경 천연 도료, 최고급 자연 원목 등으로 만든 고급스러운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이 같은 천연 원목 가구는 새 가구 증후군이 발생하지 않으며 원목이 스스로 숨을 쉬어 방 안의 습도 변화를 조절해주는 것은 물론 삼림욕 효과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시켜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신축 건물에 입주하는 신혼부부,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 부부, 아토피나 알러지 등으로 인해 주변 환경에 민감한 부부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이다. 이에 천연 원목 가구로 유명한 ㈜이스마트의 신제품이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델피안 비비드 2인/4인 식탁은 다른 원목에 비해 표면이 단단한 최고급 소나무 원목으로 제작해 성인이 식탁 위에 앉아도 전혀 문제가 없을 만큼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상판의 색상을 원하는 색상으로 뒤집어서 사용 할 수 있어 신혼 집 인테리어에 보다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하고 여러 가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여기에 델피안 만의 우아한 곡선라인 디자인, 섬세한 수공예 작업으로 완성되어 때론 카페처럼 분위기를 내기도 좋다. 제조사 이스마트의 오랜 기간 다져진 노하우와 제품력은 물론이다.
가을맞이 인테리어 효과까지 만점인 비비드 식탁으로 집안 분위기를 확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