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책으로는 이례적으로 100만부 판매와, 그 해(2005년) 히트상품으로 지정되기도 했던 ‘원시리즈’를 출간한 영진닷컴에서 새로운 요리책 시리즈를 출간했다. 바로 한 가지 재료로 만들 수 있는 모든 요리를 담은 올 댓(All that) 시리즈다. 우리에게 가장 익숙하고 또 자주 쓰이는 식재료를 주제로 100가지 이상의 레시피를 담았다.
올 댓 시리즈 중 하나인 신간 ‘올 댓 두부(All that BEANS)’는 콩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요리들과 요리법을 소개했다.
조금은 식상하게 여겼지만 없으면 허전한 콩나물 무침, 된장국, 콩자반과 같은 익숙한 요리 뿐 아니라, 두부카프레제, 공나물 뢰스티, 낫또복쌈과 같이 생소하지만 금세 그 맛에 매료될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들로 가득 채웠다.
책의 인트로 파트에서는 계량법과 육수내는 법, 양념 잘 고르는 법 등을 담았으며, 콩 요리법을 소개하기 앞서 콩과 두부의 영양소 이야기, 콩에 대한 궁금증, 콩 제품을 더욱 맛있게 조리하는 법 등을 실었다.
책은 저렴한 가격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식재료들을 주재료로 삼았다. 또한 식재의 단조로움을 피하고자 다양한 나라의 요리들을 담아 그에 따른 낯선 요리들의 뒷 이야기도 알 수 있게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