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 기부하면, 배우 박신혜 씨가 선물하는 ‘러브백’을

이대웅 기자  dwlee@chtoday.co.kr   |  

기아대책, 브루노말리와 ‘스텔라 씬즈백’ 출시기념 나눔행사

▲행사 포스터.
▲행사 포스터.

기아대책(회장 이성민)은 이태리 감성 패션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와 배우 박신혜 씨가 함께하는 ‘러브백’ 행사를 오는 31일 오후 2-3시 강남역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강남점에서 개최한다.

배우 박신혜 씨는 2011년부터 기아대책 홍보대사로 활동, 서부 아프리카 가나에 있는 아반네(여, 7세)를 결연후원하고 있으며, 팬들과 해외 빈곤국가에 센터를 세우는 일에 동참했다. 올 2월부터는 브루노말리 모델로 활동하며 ‘스텔라 씬즈백(STELLA-SSINZ BAG)’ 디자이너로 직접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스텔라 씬즈백’ 출시 기념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현장 기부함에 1만원을 기부하는 선착순 2백명에게 티셔츠, 팔찌, 구두, 지갑, 가방 등 패션 아이템 중 하나가 든 ‘러브백’을 박신혜가 직접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템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6만원부터 60만여원까지 다양하다. 특히 ‘스텔라 씬즈백’ 당첨자는 핸드백에 박신혜의 사인을 받는 특별순서도 받을 수 있다. 모금된 금액은 박신혜 씨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기아대책에 전액 기부한다.

행사를 기획한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1만원을 기부하면 박신혜 씨를 현장에서 직접 만나고,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해외 어려운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1석 3조의 행사”라고 전했다.

배우 박신혜 씨는 국내외 팬들과 전 세계 빈곤국가를 돕는 ‘별빛천사마을 만들기 프로젝트’도 진행해 왔다. 프로젝트를 통해 학교 및 도서관 건축, 유치원 무료교육, 어린이 무료급식, 마을 우물 건설 및 보수, 염소와 돼지 지원, 말라리아 모기장 배포 및 예방 교육 등을 지원한다. 1호 센터로 서부 아프리카 가나 ‘신혜 센터(Shin Hye Center)’가 2013년 11월 완공되어 5백여명의 학생들이 이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인공지능 시대 AI

AI 시대, 책을 읽어야 하는가? 뇌과학이 말한다

현대지성에서 출간된 은 독서가 우리 뇌에 미치는 영향과 그 과학적 메커니즘을 상세히 설명하는 책이다. 이 책은 단순히 독서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을 넘어, 뇌과학적 관점에서 독서가 …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트럼프 대통령, 복음주의 지도자

美 복음주의 지도자들, 백악관서 트럼프 위해 기도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복음주의 지도자들을 백악관으로 초청해 만남을 갖고 기도를 받았다.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트럼프의 오랜 영적 고문인 백악관 신앙사무소 수석고문 폴라 화이트 케인(Paula White Cain) 목사를 비롯한 교계 지도자들이 19일(이하 …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서울목요모임’으로 바꾸는 이유는…”

서울지부 대학→ 서울대학지부 학생 아니면 참석 부담 피드백 줄곧 있어, 진입 장벽 낮춘 것 키워드 ‘임재, 경배, 중보, 축복’ 캠퍼스워십 컨퍼런스 준비 중 캠퍼스 내 예배 ‘캠퍼스투어’도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이 ‘예수전도단 서울목요모임’으로 명…

초기 내한 선교사 세미나 유나이티드문화재단

서양음악과 보수신학 한국교회에 알려준 마두원 선교사

근대 음악 교육 한국에서 펼쳐 평양 숭실에서 음악 등 가르쳐 수준 높은 음악 교육 수요 충족 신사참배 반대하다 강제 추방 방지일·박윤선·김홍전 등 제자 박태준·한동일·백건우 음악계 한국개혁주의연구소 초기 내한 선교사 7차 세미나가 3월 21일 오후 서…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