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의 시대가 열리는가?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으로 몰린다?

김은애 기자  eakim@chtoday.co.kr   |  
 
 

요즘같은 저금리시대의 주5일 근무제에 맞물려 레저생활을 느끼면서 일반인들에게 피로감이 몰려오고 있다.

매년 성수기시즌, 연휴에 산으로 바다로 가족여행을하며 팬션, 민박 등 예약하기도 어렵고 바가지요금에 즐거운 여행이 힘든 연중행사로 이어진다면 여기서 회원권을 생각 안 해 볼 수 없다.

마침 대명리조트에서는 비용대비 가족형회원권을 선보이며 패밀리&스위트형 회원권 출시로 휴테크의 시대가 열리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겨울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과 회원권 하나로 대명리조트 전직영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여름시즌의 대한민국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고있는 워터파크인 오션월드와 겨울시즌의 스키장, 최근 개관한 승마클럽 이외에 골프장 시설까지 해양리조트의 명가답게 작년 개관한 바닷가에 위치한 거제리조트와 더불어 대명리조트 변산, 대명리조트 제주, 양양의 쏠비치&리조트 등 이 모든 것을 하나로 타입별로 분양하며, 패밀리형 2250~2980만원, 스위트형 3200~4240만원으로 특별분양하며, 지금 가입 시 기명기준 신규혜택 특전으로 2~4년 동안 객실료를 회원가격의 50% 할인, 오션월드, 스키, 골프 등 무료 및 할인혜택으로 누릴 수 있다.

매년 30박 이용 가능하며 패밀리형은 카드 4매, 스위트형은 5매가 주어진다. 이 외에 노블리안VVIP 회원권으로 타입별로 실버스위트 40평형, 골드스위트 51평형, 로얄 스위트형 58평형 등 잔여구좌도 분양하고 있으며 소노펠리체 뿐 아니라 2014년 개관한 소노빌리지 외에 전국의 모든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다. 연 60박 이용에 카드는 8~12매가 발급된다

대명리조트는 향후 추가리조트도 언급하며 2016년 삼척리조트 개관 예정이며 이를 필두로 청송, 남해, 진도리조트도 추진 중이다.

2013년도 영업실적 1위를 달성한 대명리조트 회원권 담당자 홍명호 팀장은 “대명리조트는 회원들의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일대일 전담직원이 배치되어 있으며, 계약 이후가 중요한부분이라 차후 예약관리 및 회원관리서비스가 영업판매왕의 비결”이라 전하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문의는 바로 상담하여 금번 특별분양에 관한 상세한 내용이 있는 분양카탈로그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