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 교회엔 창립기념주일 현수막 무료 제공
하나로현수막(대표 박광복)이 작은 교회나 신도 50명 이하 미자립교회 후원 사업의 일환으로, 강대상 배경 현수막을 무료로 제작해주고 있다.
또한 하나로현수막 웹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하고 오랜 기간 친분을 맺어 20건 이상 주문한 교회들을 대상으로, 창립기념주일 현수막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 현수막은 가로 500cm, 세로 90cm 이내다.
지금까지 하나로현수막 강대상 배경 현수막을 지원받은 곳들은 덕산순복음교회, 월드미션교회, 아름다운민족교회, 복산교회, 예수행복한교회, 안디옥교회, 반여동산교회, 로뎀나무교회, 생명교회, 참사랑교회 등 130여개다.
해외에서 사역하는 한 사모는 “얼마 전 재정 문제로 작은 집으로 교회를 이전했는데, 벽면이 허전해 이곳에서 작게나마 현수막을 마련해 붙였지만 기술이 낙후돼 보기가 안 좋다”며 현수막을 요청하기도 했다.
강대상 무료 지원이 가능한 현수막 사이즈는 150×150, 160×160, 170×170, 180×180다.
하나로현수막은 “미자립교회 돕기 행사를 하나님이 주신 사명으로 생각하며 감사한 마음으로 제작해 발송하고 있다. 이 사명을 끝까지 다할 수 있도록 기도를 바란다”며 “후원받기 원하는 분들은 교회의 사정과 신도 수를 꼭 알려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덧붙여 “하나로현수막의 사명을 끝까지 다할 수 있도록 목회자들의 기도를 간절히 바란다”고 했다.
강대상 배경 현수막은 하나로현수막 웹사이트(www.hanarook.com)에 들어가서 신청하면 된다.
이 외 하나로현수막은 2월 이벤트로 해당 카드에 한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이자 2~3개월 할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정기 이벤트로 한 번에 20만원 이상 주문 시 선착순 30명에게 추천도서 ‘꾸뻬 씨의 행복 여행’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02-953-8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