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퍼드 세바스찬 목사, 성경 모험 앱 게임 출시

LA=유국희 기자  khyoo@chtoday.co.kr   |  

미국 플로리다에 퍼드 세바스찬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의 마지막 말씀인 "온 세상에 가서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전하라"는 말씀에 순종하고자 '하나님 성경 모험' 모바일 앱 게임을 출시 했다. 

아이툰과, 아이패드 그리고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 사용 가능한 게임을 만들고 나서 NGF 조직의 전국적인 비영리 프로그램인 삶의 파트너쉽에  두번째 기회 (SCAL)와 파트너 쉽을 결성했다. 세바스찬 목사의 목표는 전 세계 1억명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하는 것이다. 

게임에서 파생 된 광고 수입의 100%가 인간, 동물,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와의 작업을 위해 국가 평생 텔레비전 상을 수상했다 SCAL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역자인, 세바스찬은, "부모들은 아이들이 게임을 하지만 오늘날 나쁜 영향을 주는 대부분의 게임들 같지 않고 폭력적이지 않은 게임들을 찾길 원하는데 이 게임이 바로 그렇다. "

이 게임은 여러 레벨에 있는 구슬들을 맞추게 될때 목표한 점수가 나오면 그 곳에 해당하는 성경의 이야기가 나오고 그것을 읽고 다음으로 넘어 갈 수 있다. 성경의 중요한 이야기들을 각 장소마다 게임을 하면서 볼 수 있다. 

무엇보다도, 하나님 성경 모험은 훌륭한 게임이다. 기독교인과 비 기독교인 모두 즐길 수 있고 흥미롭고, 교육적이고, 진지하게 생각하게 되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아이들은 성경의 영웅들이 왕따, 도덕성 문제, 기타 문제 같은 것들을 해결하는 방법을보고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관점에서 하나님에 대해 배우는 것은 매우 흥미로울 것이다."라고 세바스찬은 말한다.

이 게임은 무료로 아이툰과 아이패드 그리고 안드로이드 디바이스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www.godbibleadventure.com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