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대형교회 중 하나인 더 락 교회(The Rock Church)가 5월 8일에서 9일에 20년간 독보적인 음악의 우수성과 예술성을 견비하고 도브 어워드를 수상한 카티나스 (Katinas) 밴드를 초청해 찬양 집회를 연다.
음악과 찬양, 그리고 예배가 어우러진 놀라운 밤이 될 것이며 이 찬양의 밤을 위해서 준비하라고 교회는 광고 했다.
"나는 거의 25 년 동안 Katinas을 알고 있었다. 하나님과 사람에 대한 사랑이 자신의 삶과 음악에 분명하다.." 고 더 락 교회 담임 목사인 마일즈 맥퍼슨은 전했다.
"우리는 복음의 말씀을 다양한 관객들에게 위협적이지는 않지만 타협적이지 않는 복음의 말씀을 우리의 최선을 다해 창조적으로 보여줄 것입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사랑을 사회적, 인종적, 경제적 그리고 종교적인 배경의 넓은 폭을 가지고 예수의 사랑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죄를 정죄하는 메시지가 아니라 영감을 주는 메시지를 전해 줄 것입니다." 라고 카티나스 맴버인 조 카티나는 전했다.
찬양 집회가 열리는 더 락 교회(The Rock Church)는 샌디에고에 본 교회를 두고 캘리포니아 주에 산 마르코와 엘카혼 위성 캠퍼스를 가지고 있는 대형교회이다. 전 NFL 선수였던 마일즈 맥퍼슨 목사가 2000년에 교회를 세우고 담임목사로 재직하고 있다. 매주 만 이천 명 이상의 교인이 샌디에고 매인 교회 5번의 예배와 위성 교회를 통해서 예배를 드리며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교회 중의 하나이다.
도노반 교도소, 노숙자 쉼터, 스트립 클럽, 병원, 군인 가족 등을 섬기는 150개 이상의 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콘서트 일정과 티켓 예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교회 웹사이트 (sdrock.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