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 출판사 (Standard Publishing)는 성경 주석서 중 미국 내 베스트셀러인 스탠다드 레슨 주석 (Standard Lesson Commentary®) 2015-2016년 버전을 출시를 발표했다. 모든 그리스도인의 성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이번 새 버전은 회사의 첫 번째 ESV®(English Standard Version) 버전 소개도 포함되어 있다.
스탠다드 레슨 주석은 NIV®, KJV 뿐 아니라 지금은ESV® 사용자들까지 지원한다. ESV®은 주석 라인 중에 가장 최신 버전이다. 사용자들은 이제 같은 훌륭한 깊이의 말씀을 볼 수 있는 세 번째 성경 번역을 선택할 수 있다.
"우리는 스탠다드 레슨™ 제품 군에 다른 볼륨을 추가 하는 것이 매우 흥분된다,"제품 개발 담당 부사장인 매트 록하트는 말했다. "우리의 사명의 한 부분은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더 많은 사람들이 도달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 주석을 통해서 그 사명을 감당하길 열망한다."
지난 20년간 스탠다드 레슨 주석은 지난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베스트 셀러로 수천의 교회들이 매난 하나님의 말씀을 매주마다 공부하고 토론하는데 사용되어 왔다. 그리고 수천의 더 많은 사용자들이 그들의 개인적인 성경공부에 사용되었다.
스탠다드 출판은 거의 15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성인, 청소년, 그리고 어린이들의 성경 자료를 제공하며 기독교 사명을 선도하는 선구자의 역할을 했다.
스탠다드 레슨 주석 구입에 관해서는 standardpub.com 또는 기독교 서점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