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분단 70년 맞아, 조국 통일 위한 통곡기도회 열린다

애틀랜타=김앤더슨 기자  atldaily@gmail.com   |  

29일 베다니장로교회에서....모든 한인 교회들과 성도들 동참 촉구

'남북통일을 위한' 애틀랜타 통곡기도회가 29일(금) 오후 7시 30분, 베다니장로교회(담임 최병호 목사)에서 열린다.

'분단 70년이 되는 올해 통일의 날이 임하도록', '한국과 해외의 교회들이 통곡하며 기도하도록' 그날까지선교연합(UTD-KCC Missions, 국제대표 손인식 목사)과 애틀랜타교회협의회(회장 한병철 목사)에서 공동 주관하게 된다.

"남북분단 70년을 맞아 조국 대한민국의 통일을 위해 애틀랜타의 모든 한인 교회들과 성도들이 연합으로 하나님께 통곡하며 기도하기 원한다. 하나님은 이스라엘 백성들의 통곡의 기도를 들으시고 바벨론 포로생활 70년 만에 이스라엘의 독립과 회복을 이루어 주셨다"고 초대의 말을 전한 최병호 목사는 "1982년 독일 라이프치히에 있던 니콜라이교회에서 50여 명이 시작한 동,서독통일을 위한 통곡기도회가 전국적인 기도회로 번져 1989년 분단 44년 만에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고 통일되는 축복을 내려주셨다. 우리 역시 니콜라이교회와 같이 통곡기도의 횃불을 일으키기 원한다"고 적극적인 동참을 촉구했다.

구체적인 기도제목은 다음과 같다.
주여, 유대민족처럼 동서독처럼 우리 민족을 분단 70년에 통일시켜 주옵소서!
주여, 북한의 강제수용소가 열리고 갇힌 자들이 풀려나고 굶는 자들이 먹게 하소서!
주여, 북한의 지하성도들이 풀려 나와 신앙과 예배의 자유를 누리게 하소서!
주여, 북한 동족에게 마음껏 복음을 전하도록 북한선교의 문을 열어 주소서!
주여, 통일된 후 남과 북의 성도들이 함께 선교하는 선교민족이 되게 하소서!

문의는 UTD 선교본부 문성범 행정실장 949-279-3788, utdusa21@gmail.com www.kccnk.org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노화 회춘 불로초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아기 역변 정변

“저속노화? 안티에이징? 질문을 바꿀 때”

작은 세포 통해 큰 인생 배운다 어떻게 하면 나이 들지 않을까? 벗어나 건설적 질문 던질 차례 세포처럼 나이 들 수 있다면 김영웅 | 생각의힘 | 260쪽 | 18,800원 “늙는 게 아니라, 성숙…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감리교  ‘대선을 위한 기도회’

감리교 3개 단체, ‘자유민주 수호 대통령 선출’ 위한 기도회

감리교회바로세우기연대(감바연), 감리회거룩성회복협의회(감거협), 웨슬리안성결운동본부(웨성본)가 4월 21일부터 오는 6월 3일 조기 대통령 선거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서울 종로 감리회 본부 앞에서 ‘대선을 위한 기도회’를 진행한다. 이들은 이번 기도회…

CECD연구소

“성경 암송, 말씀으로 자녀 양육하는 가장 좋은 길”

오감으로 습득 성경 파노라마 교리 알려주는 소요리문답도 5개월 만에 500여 구절 암송 어린이 위주이지만 어른들도 사복음서 중심 한국형 쉐마교육 ‘쉐마 성경암송 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가 지난 3월부터 매주 토요일 서울 종로구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4…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

“수고에 늘 빚진 마음”… 감리교 서울연회, 해외 선교사들 위로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감독 이광호 목사)는 21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꽃재교회에서 해외 선교사들을 초청해 ‘서울연회 감독 초청 선교사 예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연회가 주관하고 꽃재교회(담임 김성복 감독)가 장소와 실무를 맡아 진행했다. …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