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웨스트대 2015년도 학위수여식 성대히 열려

조정우 기자  jwcho@chtoday.co.kr   |  
▲미드웨스트대학교 2015년 학위수여식.
▲미드웨스트대학교 2015년 학위수여식.

미드웨스트대학교(총장 제임스 송)가 지난 6월 12일 미조리주 세인트 루이스의 본교 정진경 박사 세계선교기념센터에서 2015년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 학위수여식에는 한국과 전세계 60여개국에서 온 졸업생들과 여름학기 집중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 모인 재학생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졸업식은 오명환 교무처장의 개회인사말, 롤프 키네(Rolfe Kiehne) 대학평가발전처장의 기도, 미주리주 하원의원인 린델 슈메이크(Lindell Shumake) 이사장의 졸업메세지, 그리고 제임스 송 총장의 축하메세지 순으로 진행됐다.

송 총장은 “졸업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이라면서 “계속해서 영성과 지성을 갈고 닦아 마지막 때에 하나님 나라 확장에 귀하게 쓰임받는 종들이 다 되기를” 당부했다. 학위수여식에는 39명이 학위를 받았으며, 미조리주의 밥 온더(Bob Onder) 의원의 축사, 웬츠빌(Wentzville) 시장의 축사, 음악과 졸업생 유민식 박사의 축가, 본교 이사인 얼 해스킨(Earl Haskin) 박사의 축도 등으로 모든 졸업식이 마쳐졌다.

졸업식 이후에는 음악과 학생, 지역의 미국교회들 및 세인트 루이스 앙상블과 오케스트라, 지역 음악인들이 참여하는 가운데 여름 음악 축제가 뜨겁게 열렸다.

한편, 미드웨스트대학교는 2016년 개교 30주년을 맞이하여 홈커밍(Homecoming) 행사를 준비하는 ‘기념사업준비위원회(위원장: 총동문회장, 사무총장: 고유경 워싱턴캠퍼스 학장)’를 구성하여 각종 다양한 글로벌 세미나와 특강, 글로벌 열린음악회 그리고 학교발전을 위한 기금모금 등을 대대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하여 17에이크 부지에 새로운 강의동과 교수연구동, 그리고 실내 체육관 및 500명 이상 수용가능한 최신식 기숙사 건립을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많이 본 뉴스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에 대해 심각히 우려하며 시정을 촉구했다.

감리교 원로목사들, 교단 내 친동성애적·좌파적 기류 규탄

총회서 퀴어신학 이단 규정한 것 지켜야 요구 관철 안 되면, 감신대 지원 끊어야 좌파세력 준동 광풍 단호히 물리칠 것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목사연합회(회장 김산복 목사)가 3월 31일 오전 감리교 본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감리교 내 친동성애적·좌파…

꾸란 라마단 이슬람 교도 이슬람 종교 알라

꾸란, 알라로부터 내려온 계시의 책인가?

이슬람 주장에 맞는 꾸란이 없고, 꾸란 주장 맞는 역사적 증거 없어 3단계: 꾸란은 어떤 책인가요? 이슬람의 주장: 꾸란은 알라의 말씀입니다. 114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꾸란은 하늘에 있는 창조되지 않은 영원하신 알라의 말씀이 서판에 있는 그대로 무함마드…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교봉, 산불 피해 이웃 위한 긴급 구호 활동 시작

한국교회봉사단(이하 한교봉)이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을 대상으로 1차 긴급 구호 활동에 나섰다. 한교봉은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 가정을 직접 방문하며, 무너진 교회와 사택, 비닐하우스와 농기구 등으로 폐허가 된 현장을 점검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