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국가와 아이들, 경제 위해 더욱 헌신”
‘제3회 대한민국 신창조인 대상 시상식 및 신창조인 인증식’이 7월 14일 오후 2시 대한민국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렸다.
이날 신연욱 대표(스포츠미션)가 미래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신 대표는 “아직 이룬 것이 아무것도 없다. 첫발을 내디뎠을 뿐”이라며 “더욱 분발해 부끄럽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미래의 국가, 미래의 아이들, 미래의 한국 경제를 위해 더욱 헌신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 대표는 스포츠미션 대표, 새한일보 편집인, 한국기독교스포츠총연합회 운영위원장, 한국범죄예방국민운동본부 상임총무, 나부터국민운동본부 상임총무, 한국기독교원로목회자후원회 운영위원장, 2015한마음통일염원대축제 조직위원회 사무총장,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스포츠위원, 한국스포츠재단 운영위원장 등을 맡고 있으며, 대한민국건국회 자문위원, 좋은세상국민운동본부 홍보위원장, 하나일보 편집국장, 세계스포츠선교회 홍보위원장 등을 거쳤다.
한편 이날 수상자는 신 대표를 비롯해 국회의원 정병국·오제세, 과천시장 신계용, 전라남도 도지사 이낙연, 전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정운천, 홀트아동복지회 회장 김대열, 개그맨 남보원, (주)바찌화장품 대표이사 최일규, KYK김영귀환원수(주) 대표이사 김영귀,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이사장 이선구 등이다.
시상식을 주최한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 윤현 사무총장은 “21세기를 더욱 밝혀 줄 창조적이고 선구자적인 퍼스트 무버(The First Mover)를 통해 대한민국이 글로벌 시대를 선도할 수 있도록 신창조인을 선정하고 이를 지원하기 위해, 2012년 12월 13일에 제1회 대한민국 신창조인 대상을 실시하고 올해 3회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윤은기 대회장은 “국민의 성공이 곧 나라의 성공이며, 개인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힘을 합쳐 행복한 사회를 이루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