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판 커리, 소아 뇌종양 소년에게 최고의 선물

채정호 기자  jhchae@chtoday.co.kr   |  
▲스테판 커리 - Stephen Curry (출처: 페이스북)
▲스테판 커리 - Stephen Curry (출처: 페이스북)

소아 뇌종양을 앓고있는 소년 탈리크 데이비스 (Taliq Davis)가 생애 최고의 생일선물을 받았다.

2014-2015 NBA시즌 최고의 스타 스테판 커리 (Stephen Curry)가 뇌종양을 앓고있는 10세 소년 데이비스에게 생일축하 메세지를 보낸 것.

신실한 신앙인으로도 잘 알려진 커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비디오를 통해 “나의 탈리그, 10번째 생일을 축하한다. 우리 모두가 기도하고 있다”며 빠른 회복을 기원하고 절대 포기하지 말것을 당부했다.

미국 텍사스 주에 사는 데이비스는 지난 2월 18일 어린이에게 가장 공격적인 암으로 알려진 소아 뇌종양 진단을 받고 병원에서 투병중이다. 데이비스의 몸무게는 이후  55파운드 (24킬로그램)나 증가했다.

데이비스의 엄마 타니샤 (Tanisha)는 항상 메일박스를 체크하는 아들을 응원하기 위해 아는 모든사람들에게 생일 카드를 보내줄 것을 요청했으며, 매일마다 도착하는 메일들을 받아본 아들은 “두통에 대한 불만을 멈췄을 뿐 아니라 웃음을 되찾고 편지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123 신앙과 삶

CT YouTube

더보기

에디터 추천기사

북한 2025 신년경축대공연 김정은

평양 한복판 김정은 앞 ‘예루살렘 그 거룩한 성’ 성가 멜로디, 우연인가?

‘우리의 국기’ 연주 중 간주 부분 세계적 성가곡 ‘거룩한 성’ 유사 조옮김해 보면 박자와 음정 일치 표절보단 개사 후 ‘복붙’한 정도 예루살렘 재건 노래한 유명 성가 평양, 동방의 예루살렘 불리던 곳 김정은 등 최고 지도부가 총출동한 북한(조선민주…

복음통일 컨퍼런스 33차

25년 후 기독교 인구 265만 명 감소 예상… 경상도가 감소율 최고

25년 후에는 국내 기독교인의 인구가 지금보다 265만 명 줄어든 560만 명 수준에 그칠 것이라는 분석이 제시됐다. 특히 지방 소멸 위험 증가 속에서 경상도 지역에서는 절반 가까이 줄어들 것이라는 전망이다. 목회데이터연구소(이하 목데연)은 21일 넘버즈 272호에서…

윤석열 대통령에게 보낼 성경에 사인하는 김진홍 목사.

윤석열 대통령, 옥중에서 성경 읽는다

김 목사 “나도 옥중에서 성경 읽다 영적 체험 尹도 하나님 만나 새로워진 뒤 직 복귀하길” 시편 “여호와께서 붙드심이라” 글귀도 적어 윤석열 대통령이 옥중에서 성경을 읽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소식은 김진홍 목사(두레수도원 원장)가 매일 아침 공…

윤 대통령을 둘러싼 사법부의 행태 규탄 기자회견

“윤 대통령 인권 침해 반대… 인권위, 불구속 수사 권고해야”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체포와 구속을 강력히 규탄하며 국가인권위원회가 대통령의 방어권을 보장하고 불구속 수사를 권고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왔다.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세이브코리아(SAVE KOREA) 등 40여 개 시민·기독교 단체들은 20…

Carl R. Trueman 칼 트루먼

세상 바꾸려는 비판 이론, 세상 바꾸는 참 복음으로 바꾸자

서던 침례 신학교 총장인 앨버트 몰러는 이렇게 평가했다: “칼 트루먼이 존재하지 않았다면 우리가 그를 발명해야 했을 것이다.” 재치 있고 탁월한 평가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트루먼처럼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 사상이 어디서부터 어떻게…

이찬수 목사

이찬수 목사 “‘유사 내전’이라 할 정도로 대립 심화”

분당우리교회(담임 이찬수 목사)에서 ‘나라를 위한 기도’와 ‘나라를 위한 기도제목’을 홈페이지에 소개했다. 이찬수 목사는 지난 15일 ‘지금은 나라를 위해 기도할 때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역대하 7장 14-15절을 언급하면서 “지금은 겸손한 마음으로 하나…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