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인터내셔날(대표 민병돈)이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브랜드 위키드스노우가 오는 10월 6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눈꽃마녀' 2기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눈꽃마녀는 디저트와 카페 문화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및 SNS(소셜네트워킹서비스) 활동이 활발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위키드스노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mjp@gbarsint.com)로 전달하면 된다. 합격자 통보는 오는 10월 7일 위키드스노우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되는 눈꽃마녀 2기는 위키드스노우 브랜드 홍보와 SNS 미션 수행을 비롯해 카페 트렌드 및 메뉴 제안 등을 하게 된다. 발대식이 열리는 오는 10월 10일부터 온·오프라인 활동이 진행된다.
이 서포터즈들에게는 위키드스노우 제품과 문화를 즐길 기회가 제공되며, 우수한 경우 각각 10만원과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후 입사 지원을 하면 특전이 주어진다.
위키드스노우 박민정 과장은 "눈꽃마녀는 모니터 및 홍보대사 역할로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을 도울 것"이라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은 온·오프라인, 마케팅 관련 실무 역량을 키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박 과장은 "위키드스노우는 계속해서 서포터즈를 운영해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소통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키드스노우는 빙수가 주력 메뉴이며, 이 외에도 트렌디한 메뉴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다롄(大连), 마카오(澳門), 광저우(廣州)에 매장을 여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